본문 바로가기

콧속털 항문제모

항문털제거 찐 깨끗 건강한 방법!

항문털제거 찐 깨끗 건강한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뷰티스타일의 중심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오늘은 똥꼬털이라고도 하는 항문털제거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제모하는 방법을 소개하러 왔습니다! 무더운 여름날, 장마시즌까지 껴있어 엄청 습해 위생을 더욱 생각하게 되는 계절이잖아요? 그래서 속옷 안쪽에 있는 털들까지 청결하게 관리하고 싶은 분들이 많은 요즘이죠. 가장 예민한 시기이기도 해서 이때 가장 많이 찾게 되는 거 같더라구요.

그렇다면 어떤 방법으로 항문털제거를 해야만 할까요? 우리가 알고 있는 방법들도 꽤 여러가지가 있잖아요? 하지만 이 부위 생각보다 털제거가 쉽지가 않죠. 이유라면 똥꼬 주변 부위 피부가 어두운 피부톤에 주름이 오밀조밀하게 있어 면도하기에도 어려워요. 자칫 상처가 생길 수도 있어 왁싱으로 관리하시기도 하는데요. 다만 왁싱도 한 두번이지 지속적으로 관리하기엔 귀찮기도 하고 민망함도 큰 부위에요.

항문털제거 털의 양이 많은 남성분들만 하는 제모일까요? 남성분들 보단 양이 적지만 여성분들 사이에서도 꽤 인기많은 제모부위인데요. 그만큼 브라질리언부위 털제모 할 때 다들 함께 빼놓지 않고 제모하는 부위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어요. 이 부위는 위생을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라고 할 정도로 관리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성별을 떠나 간지러움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생각보다 많죠.

자주 항문 간지러움으로 고생하고 가려움으로 긁다보니 빨갛게 올라와 쓰라림과 가려움이 공존하는 그런 끔찍함.. 하지만 계속해서 긁을 수 밖에 없죠..ㅠ 이런 알러지성 피부질환, 세균에 의한 염증 등 연약한 부위에 생기는 생식기 가려움증으로 홀로 괴로워 하시는 분들 생각보다 많다고 하는데요. 이런 부위는 적절한 치료도 중요하지만 좀 더 위생적인 관리를 위해 레이저제모로 항문털제거를 해주는게 훨씬 깔끔하고 건강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어요.

특히 제가 소개하는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는 남몰래 혼자 괴로워 하시는 분들 프라이빗하게 항문털제거 할 수 있도록 남, 여 의료진이 면도부터 시술, 진정케어까지 제대로 관리해 드리죠! 하지만 효과적인 제모를 위해서는 병원을 잘 선택해서 시술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는데요. 이부위 시술 시간도 5분정도로 짧지만 피부가 어두운 톤이라 경험많은 의료진과 여러종류의 고성능 레이저장비들을 갖춘 곳에서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항문에 난 털은 물론 어떠한 부위에 난 털도 제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레이저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국내에 새롭게 도입된 스플렌더엑스 부터 클라리티 프로에서 업그레이드 된 클라리티2, 인기높은 아포지플러스, 깊숙한 시술을 위한 라이트 쉬어 등으로 털과 피부상태에 맞춰 치료가 들어간다고 해요. 몇가지 안되는 장비로 시술 하는 것보다 내 상태에 맞춰 털 치료가 들어가니 효과는 당연히 좋을 수 밖에 없겠죠?

무엇보다 항문털제거를 꺼리게 하는 요인은 바로 민망함이에요. 그렇다보니 털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가려움증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속 참고 버티는 가장 큰 이유인데요. 이 민망함을 이겨낼 수 있도록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남, 여 분리 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게다가 남성분은 남자 의료진이, 여성분은 여성의료진이 여러분의 제모치료를 도와드리고 있어요^^

유스타일나인은 제모로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생각보다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고 찾는 분들도 많으세요~ 사람이 많이 찾는 병원은 이유가 있겠죠? 그만큼 제모를 위한 병원이며 완성도 높은 시술을 지향하는 병원이에요! 또 요즘 사람들이 원하는 범위에 맞춰 다양한 패키지도 구성되어 있구요.

항문털제거는 방법에 따라 피부자극도 아픔도 천차만별이라고 할 수 있어요. 게다가 유지력도 다르죠. 제가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 드린 털제거 방법 레이저제모는 가장 유지력이 높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브라질리언 부위 중에 하나지만 범위도 좁고 시술시간도 짧은 간단한 시술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가성비 좋은 시술이라고 할 수 있어요. 지금 가장 필요한 순간 레이저제모 시작해 보면 어떨까요? 이 부위 굴곡이 많이 져있는 부위라 병원에서 면도까지 도와드리는 곳으로 가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면도부터 도와드리고,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이라 오시는 길도 편한 병원이랍니다. 좀 더 자세한 전화상담, 빠른 카톡상담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