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신제모

전신영구제모 올여름 털에서 탈출해요!

전신영구제모 올여름 털에서 탈출해요!

안녕하세요~ 뷰티스타일의 중심 유스타일나인입니닷! 올해는 날씨가 정말 많이 이상하죠? 그렇다보니 여름준비가 늦어진 분들도 많을 거 같아요. 봄인데 여름날씨 같았다가 막상 여름이 오니 장마가 빨리 시작해서 제모타이밍이 늦어진 분들 말이죠. 그렇다고 여름휴가를 안갈 수는 없으니 늦게나마 부랴부랴 제모준비 서두르고 계실텐데요! 그렇다면 전신영구제모 가능한 유스타일나인은 어떠실까요?

노출의 계절이 두렵고 신경쓰이는 건 누구나 마찬가지을 거에요. 특히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며 최대의 관심사는 다이어트 또는 제모가 아닐까요? 그중에서 다이어트는 셀프로도 관리할 수 있지만 이 보기싫은 털관리 만큼은 병원에서 진행하는 편이 좀 더 편하고 제대로 관리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물론 왁싱이나 면도기, 제모크림 등으로 셀프로도 가능하지만 이왕이면 전신영구제모 가능한 병원에서 반영구적인 레이저제모를 진행하는 편이 앞으로의 편안함을 위해서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전신영구제모 하면 왁싱을 떠올리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왁싱을 오래 하다보면 영구제모가 가능하다는 속설 여러분도 들어보셨을 거에요. 하지만 왁싱을 오래 하면 털의 뿌리가 약해져 덜 나오거나 살짝 늦게 자랄 수는 있지만 영구적인 효과는 없죠. 그렇지만 레이저제모는 피부 속 모낭 및 모근을 파괴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제모횟수에 따라 더이상 털이 나오지 않는 상황까지 만들 수 있답니다.

물론 전신영구제모 후 털이 몇가닥 자라거나 솜털 식으로 자랄 수 있는데, 이런 건 1년에 한 두번의 레이저제모로 관리하면 계속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 요즘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반할 수 밖에 없을 거 같아요~ 특히 제가 여러분께 추천하는 유스타일나인은 2007년부터 지금까지 16년 전통을 잇는 제모하는 병원이에요. 그만큼 노하우가 다를 수 밖에 없겠죠?

유스타일나인 전신영구제모는 56가지 범위로 나뉘고 있어요. 여기서 여러분이 원하는 부위 어디든 가능하죠! 물론 여기저기 검색을 하다보면 전신 레이저제모를 한다고 하는 병원은 많습니다. 하지만 막상 알아보면 시술 가능한 부위에 한정 되어 있어 속상해 하신 경우도 있었을 거에요. 그만큼 제대로 제모에 관련된 시스템이 갖추어 지고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하고 전신 어디든 털관리 할 수 있는 제모장비가 갖춰진 곳이 드물다고 할 수 있어요.

게다가 전신영구제모라고 한다면 속옷탈의가 필요할 수 있는데 그렇다면 프라이버시도 지켜져야만 하겠죠? 유스타일나인은 제모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지켜드리기 위해 프론트와 분리된 제모환경을 갖추고 있답니다.

다른 공간처럼 분리된 제모시술 공간으로 제모 대기실과 시술실이 1인실이기 때문에 타인에 대한 걱정없이 편하게 제모받아 보실 수 있어 털 콤플렉스 때문에 속상했지만, 막상 병원에서 시술받기엔 민망해 하시던 분들이라면 유스타일나인에서 편하게 상담받아 보실 수 있을거 같아요^^

게다가 고급사양 다양한 레이저 장비들을 갖추고 있어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제모환경은 물론 제모의 완성도까지 철저하게 신경쓰고 있는 유스타일나인은 국내 처음 도입된 스플렌더 엑스의 사각형 넓은 조사구로 빈틈없고 스피드한 제모부터 피부 속 깊은 모근 및 모낭을 파괴하는 라이트 쉬어 디자이어, 아이스제모로도 유명한 클라리티pro와 업그레이드 버젼 클라리티2, 제모레이저 중에 많이 알려진 아포지플러스까지 다양한 장비들이 갖춰져 있어 전신영구제모가 가능한 병원이에요.

첫눈에 반할 수 밖에 없는 레이저제모 효과 이왕이면 제대로 갖춰진 병원에서 진행하는 편이 완성도를 위해서도 좋을거에요~ 게다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으로 역에서 나오자마자 병원이라 오시는 길도 편안한 곳에서 진행하는 것 어떠실까요? 레이저제모는 한 두번으로 끝나는 시술이 아니라 6회 이상 많으면 1년까지도 계획해야만 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병원의 위치도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제 보이는 부분은 물론 보이지 않는 털까지도 올여름은 본격적으로 털에서 탈출해 볼까요?

자세한 레이저제모 상담은 카톡부터 전화상담, 네이버 톡톡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문의 가능합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상담이미지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