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강남역영구제모로 4계절 내내 깔끔하세요~

강남역영구제모로 4계절 내내 깔끔하세요~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벌써 7월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지금쯤이면 휴가를 일찌감치 즐기신 분들과 늦은 휴가 다녀오려 준비하시는 분들로 나뉘어져 있을텐데요. 보통 어딜 많이 다녀올까요? 해외여행지도 다양하고 국내에도 다양한 볼거리, 맛집으로 유명한 곳들이 즐비해요. 하지만, 이렇게 여행계획은 세워놨는데 가방에 꼭 지참해야하는 면도기.. 어디로든 떠나고 싶고 즐기고 싶은 여러분께 강남역영구제모 잘하는 병원 유스타일나인을 소개합니다~

무더운 여름이 순식간에 우리 곁으로 찾아왔어요. 게다가 비는 왜이리 자주 오는지.. 하지만 그럼에도 휴가는 잘, 즐겁고 신나게 다녀와야 하겠죠? 또 이번 여름휴가 외에도 언제든 연차를 이용해 어디든 다녀올 수 있잖아요? 그럴 때 마다 우리 가방엔 당연하다는 듯 면도기가 함께해요. 사계절 내내 깔끔할 수 있도록 강남역영구제모 도전해 보면 어떨까요? 여러분이 원하는 부위 어디든 유스타일나인은 전신 56부위 시술이 가능합니다.

남성들이 가장 원하는 레이저제모 시술부위는 아마도 수염일거에요. 평소 수염이 짙고 많아서 면도로도 거뭇거뭇해서 스트레스 받는 분들 많아봤거든요. 게다가 서툰건 아닌데, 공들여 면도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상처를 내서 속상하기도 하셨을 거에요. 이 수염은 남자의 인상을 판가름 짓는 하나의 요소기 때문에 외모관리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과 평소 신경쓰지 않으셨던 귀차니즘 남성분들이라도 한번 쯤 생각하게 되는 시술이에요. 무엇보다 깔끔하고 일상이 면도로부터 자유로워지기 때문이죠.

물론 모든 사람이 얼굴털만 집중하지는 않죠. 특히 여성분들은 얼굴의 털보다는 몸에 있는 털들에 더 집중해서 면도하시잖아요? 얼굴잔털도 무시할 수 없지만, 여행갈 때 꼭 필요한 시술은 바로 다리털과 비키니 or 브라질리언 부위의 털들 같아요. 또 일부 몸통에 잔털이라기엔 좀 짙은 털들 때문에 노출있는 옷 잘 못입으시는 여성분들도 있다고 들었어요. 그럴땐 매번 털을 확인할 수도 없고 면도할 수도 없는만큼 강남역영구제모 잘하는 유스타일나인과 함께하면 몸전체의 털들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잦은 면도는 피부상처가 생길 수도 있고, 피부트러블이나 색소침착으로 피부고민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게 한번은 괜찮은데 계속 누적해서 상처가 생기고 잦은 자극을 주게 되면 처음엔 금방 없어지더라도 나중엔 수개월에서 1년 이상에 걸쳐 오래가기도 해요. 그만큼 치료도 어려워 지겠죠? 또 피부에 데미지를 계속 주니까 피부도 예민해 질 수 밖에 없어요.

피부를 생각한다면 일시적인 제모방법이 아니라 강남역영구제모가 훨씬 피부손상도 적고 털의 근본적인 원인인 모낭을 파괴하기 때문에 오랜시간 면도없이 깔끔해 질 수 있어 훨씬 좋은 방법이 아닐까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사람들은 면도나 레이저크림 보다는 왁싱 아니면 레이저제모 중에 하나로 선택하게 되는 거 같아요.

아무래도 레이저제모는 검은색 멜라닌 색소를 가진 성장기의 모낭에 에너지를 조사해 더는 털이 올라오지 않도록 반영구적으로 모근 및 모낭을 파괴하는 시술이에요. 털을 자라게 하는 모낭에 직접적으로 에너지를 조사하는 시술이기때문에 훨씬 만족도 높은 시술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다만 그러기 위해서는 병원의 경험과 노하우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다양한 고성능 제모장비를 갖춘 곳인지, 또는 제모시스템은 잘 갖춰져 있는지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강남역영구제모 잘하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이에요. 2007년부터 지금까지 전신 56부위 시술을 진행해 온 병원으로 풍부한 경험을 갖춘 곳이죠. 또한 전신의 모든 털을 다루는 병원인만큼 다양한 종류와 파장의 고성능 레이저 장비를 갖추고 있어 훨씬 완성도 높은 결과를 만들 수 있죠. 만약 여러분께 시술횟수가 6회 정도가 필요한데, 다리는 S병원, 비키니라인은 U병원에서 받으셨는데 결과가 정말 다르다면 어떨까요? 분명 횟수도 같은데 왜 이렇게 결과가 다를까...

그 이유는 병원마다 장비의 차이도 있고 부위에 마다 필요한 횟수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모 시술을 할 때, 한가지 레이저만 사용하는 병원보다 다른 파장의 레이저를 적절하게 섞어서 시술하는 병원이 좀 더 깔끔한 제모결과가 나오지 않을까요? 강남역영구제모를 잘 하기 위해서는 다른 파장의 레이저를 깊이, 속도, 에너지세기 등을 적절하게 조절해서 시술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거든요.

물론 한가지 제모장비로도 시술은 가능하지만, 훨씬 제모횟수가 많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 도입된 레이저들을 보유한 병원이 좀 더 레이저 쿨링효과도 좋고 결과적으로도 좋습니다. 그만큼 많은 연구를 하면서 업그레이드 되었으니까요. 강남역영구제모는 피부자극 심한 면도에서 벗어나 피부 컨디션에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거에요. 또한 시술할 때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제공하는 유스타일나인은 고객의 프라이버시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술 전 의료진이 레이저에 맞게 털을 면도해 주기 때문에 따로 집에서 미리 면도하고 방문하지 않으셔도 되세요. 그래서 레이저제모 상담 받으러 오셨다가 바로 시술까지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레이저제모는 한 두번 한다고 반영구적인 효과가 나는 게 아닙니다. 보통 6~7회 많게는 10~12회까지 생각할 때도 있어요. 원하는 제모결과도 있을테고 털의 상태나 부위마다 필요한 횟수도 달리지기 때문인데요. 갈때마다 제모환경이 불편하면 어떨까요? 한 두군데도 아니고 제모해야 되는 부위가 많다면? 매번 집에서 면도하는 것도 스트레스 일 거 같아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한 병원입니다. 지저분한 잔털, 수염, 몸털들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 같아요. 지금처럼 휴가철엔 더욱 크게 다가오겠죠? 이번 기회에 4계절 내내 깔끔할 수 있도록 레이저제모로 관리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유스타일나인 레이저 제모에 대해 좀 더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카톡, 전화, 네이버톡톡 이미지 링크를 클릭해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