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아리제모

강남종아리제모, 면도를 해도 깔끔한 느낌이 없다면?

강남종아리제모, 면도를 해도 깔끔한 느낌이 없다면?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종아리털.. 아마 많은 사람들이 면도로 정리하는 부위일 거에요. 4계절이 뚜렷한 우리 나라인 만큼 패션과 미용에 대한 관심도가 높잖아요? 계절이 다양한 만큼 옷도 정말 많을 수 밖에 없어요. 어떻게 보면 이런 계절이 남녀노소 뷰티에 관심을 가지게 만드는 것 같네요. 이런 상황에서 다들 종아리피부 신경쓸 수 밖에 없잖아요? 하지만 자주 면도를 하다보니 점점 피부도 거칠고 모공이라고 할지 털자국이라고 할지 요게 너무 또렷해져 보이고 있어요. 특히 지금 같은 여름엔 강남종아리제모 고민할 수 밖에 없겠죠?

휴가철이 다가오니 여름의 기운이 더 물씬 느껴지는 거 같죠? 장마가 끝났으니 이제 더 더워지는 일만 남았어요..ㅠ 그런만큼 노출있는 옷을 입은 건 정말 어쩔 수 없죠. 여성분들 뿐 아니라 남성분들에게도 피해갈 수 없는 문제, 바로 다리털이죠? 남성분들 다리를 봤을 때 보통 허벅지 쪽엔 털이 별로 없는데 종아리에만 털이 무성한 분들 은근 많더라구요? 신기하게 그래서 허벅지쪽 피부는 정말 매끈하고 종아리만 무성하니까 더 털의 존재감이 뚜렷해서 눈에 더 잘 띄이는 느낌이에요.

물론 허벅지까지 털이 무성하지 않기 때문에 방심하거나 그냥 내버려 두는 분들도 있어요. 이정도면 뭐 난 털이 없는 편이다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정말 깔끔하시고 제모관리 잘 하시는 분들은 이런 부분들까지도 섬세하게 정리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털은 도시적인 느낌이 아니잖아요? 미관상에도 분명 좋지 않은데 이걸 내버려 둘 필요가 없다는 생각이죠. 그래서 집에 면도기나 다리전용 숱제거기가 있는 분들 은근 많아요. 하지만 일시적인 방법이라 계속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는 점에서 편리함을 위해 강남종아리제모 레이저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늘고 있는 요즘입니다.

코로나로 인한 격리 안한지도 오래잖아요? 다들 이번 휴가 제대로 신나고 즐겁게 보내길 바라는 가운데, 나이스하고 멋진 모습 보여주고 싶을 거에요. 우리 여성분들도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과감한 패션 즐기시는 요즘인데, 매끄러운 느낌을 위해 강남종아리제모 레이저로 관리 한다면 여태 고민했던 모공보임이나 털자국 스트레스도 함께 없앨 수 있다고 해요. 그런 느낌 아시죠? 원래 다리털 없는 분들 보면 진짜 모공자국 없이 매끄럽고 윤기나는 피부잖아요? 정말 너무 부러워요ㅠ

그런 종아리 피부는 타고나야 하는 부분이지만, 이렇게 강남종아리제모 레이저로 후천적인 방법으로도 만들어 낼 수 있어요. 레이저제모의 원리가 피부 속 모낭 및 모근을 파괴하는 시술이잖아요? 모근이 레이저의 열에너지에 손상 받으면 약 12~14일 정도를 모근 찌꺼기로 남게 됩니다. 그 이후엔 털이 피부 밖으로 빠지는 시기가 오는데 그러면서 점차 모근이 없는 빈 모낭만 남게 되겠죠?

강남종아리제모 레이저의 횟수에 따라 점차 털이 듬성듬성 빠지고 털의 굵기도 얇아지는 모습을 보일거에요. 그러다가 여러분의 상태에 적합한 유의미한 횟수를 모두 받게 되면 최종적으로는 빈 모낭과 모공이 수축되어 털이 있었던 흔적까지 없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 결과를 위해서는 병원을 잘 선택해야만 해요. 슬프지만 병원마다 효과차이가 있다는 거 다들 아시죠?ㅠ 그래서 실패를 겪어 보시거나 다양한 후기들을 접해보신 분들은 가격보다는 제모장비나 의료진의 실력 등을 비교 하세요.

강남종아리제모는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기본적인 부위에요. 남, 여 모두에게 중요하죠. 그런 만큼 병원에서 가장 많이 하는 시술도 다리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다리털이 있는 상태라면 짧은 스커트나 숏팬츠는 무리잖아요? 또 예전과 달리 남성분들도 무성한 종아리털을 그대로 방치한 채 반바지를 입다가는 사람들의 시선주목을 받을 수 밖에 없어졌어요. 그런만큼 만약 레이저제모를 한다면 제대로 결과를 보여주는 병원으로 가는 것이 좋아요.

유스타일나인은 초 역세권인 강남에 위치한 레이저제모를 오랫동안 시술 해 온 병원이에요.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2007년부터 지금 현재까지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이라고 하더라구요. 다른 병원들과 달리 피부관리나 성형이 아닌 레이저제모가 메인인 병원으로 전신 56가지 부위 시술이 가능한 병원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많은 부위 시술이 가능하려면 당연히 고성능 장비도 갖춰야만 하겠죠?

유스타일나인은 최근 국내에 도입된 스플렌더엑스부터 피부 깊숙한 털까지 강력하게 제거하는 다이오드 파장 계열의 라이트 쉬어 디자이어와 아이스제모로도 잘 알려진 클라리티 pro와 업그레이드 버젼인 클라리티2, 아포지플러스 등 다양한 파장별 고성능 레이저장비를 갖춘 병원이에요. 게다가 의료진들도 풍부한 제모경험들과 레이저의 에너지 값과 파장대를 적절하게 조절해서 진행하는 노하우를 갖추고 있죠!

강남종아리제모 뿐 아니라 어떤 부위를 레이저제모 할 때, 제일 불편한 건 역시 면도 아닐까요? 한달에 한번 씩 병원에 가야 하는 것도 귀찮은데 전날 면도를 미리 해줘야만 해요. 그래야 레이저에 적합한 털길이를 남길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은 메인으로 레이저제모를 하는 병원답게 환자의 피부와 털상태를 체크하기 위해 의료진이 면도를 해주는 병원이에요. 아무래도 장비에 따라서도 남겨야 하는 털이 달라지고, 그날 상태에 따라 한가지 레이저가 아니라 다른 파장의 레이저를 적절하게 섞어서 진행하기도 하니까요. 결과적으로는 병원에서 면도를 해주는 것이 편리하고 효과도 좋을 수 밖에 없겠죠?^^

또 다른 건 바로 사람들이 시선이나 부끄럽고 민망한 감정일 거에요. 털을 없애기 위한 시술이다 보니 환자의 프라이버시가 정말 중요한 시술이죠.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하는 병원으로써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제공하는 병원입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매끈한 다리피부 만들어 보세요~

다리털 때문에 걱정 하시는 분 정말 많은 요즘이에요. 친구들이나 직장동료들 앞에서 창피하실까 털을 방치할 수도 없습니다. 다리털이 많든 적든 털이 있다는 것 하나로 스트레스 받을 수 밖에 없는데요. 그렇다고 면도를 계속 하게 되면 피부도 거칠어 질 뿐더러 일시적이지만 털이 더 굵어 보이게 됩니다. 아무래도 털은 뿌리쪽이 굵고 끝으로 갈 수록 얇은 형태를 띄기 때문에 털을 깎게 되면 아래 뿌리부분의 굵은 단면이 드러나게 디어 이후엔 정말 제모없이는 다닐 수 없게 되버려요. 이렇게 외관상 흉하게 보일 수 있는 다리털은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레이저제모로 관리하는 것이 정말 좋은 방법일거에요.

레이저제모에 대해 좀 더 상담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상담 링크를 클릭해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