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여자음모제모 만 따로 할 수 있을까?

여자음모제모 만 따로 할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오늘은 브라질리언제모는 좀 부담스럽지만 털이 많은 부분인 여자음모제모 만 가능한지 알아보고 계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브라질리언, 뭔가 민망하고 부담스럽고, 들어는 많이 봤지만 막상 나 스스로 하기엔 살짝 거부감이 드는 분들도 계십니다. 또 일부에선 건강에 안좋다는 말도 있어서 깔끔하고는 싶지만 무리는 하고 싶지 않은 분들이라면 음모부위만 따로 해보면 어떨까 싶더라구요!

여자음모제모는 비키니라인과 함께 미용적으로 만족감이 큰 시술이에요. 아무래도 깔끔한 속옷라인을 위해서는 비키니라인의 삐져나오는 털들 뿐 아니라 가장 털이 많은 음모쪽을 관리해 주는 것이 좋으니까요. 음모의 털이 많을 수록 다양한 속옷이나 수영복 착용에 제한이 생기잖아요? 특히나 예쁘다~ 멋지다! 싶은 수영복들은 노출이 많은 경우도 있고, 밝은 계통의 수영복이라면 털이 진할 수록 거뭇거뭇하게 비칠 수도 있습니다.

속옷이나 비키니 수용복 중에 트라이앵글 비키니 팬티가 있죠? 배를 크게 쪼이지도 않으면서 클래식한 삼각 비키니 팬티라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타입이에요. 하지만 이 수영복이야 말로 여자음모제모 없이는 착용이 힘들 것 같더라구요. 사람마다 털의 양이 다르잖아요? 음모의 털이 많이 없는 분들도 있지만, 털의 양이 많은 분들은 정말 제모가 필요해 보일 정도로 관리가 중요합니다.

예전에야 이런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지만, 오늘날에 와서는 너도나도 브라질리언 제모를 하는 추세잖아요? 여성들 뿐 아니라 남성들도 관리하는 분들이 많은 만큼 무성한 털은 미관상에도 좋지 않습니다. 게다가 깔끔함을 위해서도 필요하지만 여성분들 월경날에도 훨씬 위생적인 느낌이에요. 아무래도 우리 여성분들 월경 혈이 많을 땐 이 털이 굉장히 불편하게 느껴지잖아요? 너무 지저분한 느낌도 듭니다.

깔끔함과 위생적인 만족감 때문인지 한 번쯤 여자음모제모 경험하신 분들은 그 유지력을 위해 레이저제모를 선택하는 경우들도 많아요. 일단 왁싱을 하게 되면 면도보다야 유지력이 좋지만 일주일만 되어도 털이 올라오면서 피부가 간지러운 느낌이 생기거든요. 사실 이런 느낌때문에 라도 계속 제모를 하게 되는 것 같기도 해요. 그렇다면 이왕 만족감도 큰 시술인데, 반영구적인 효과가 있는 레이저제모로 오래도록 깨끗해지면 더욱 좋잖아요.

유스타일나인은 특히나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도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시술 해 온 제모피부과에요. 2007년부터 지금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 시술을 진행하며 쌓인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로 실력 높은 의료진들과 프라이빗한 제모환경, 담당의료진의 면도서비스, 여러 고성능 제모레이저 기계를 보유하고 있어 완성도 높은 여자음모제모를 받을 수 있죠.

레이저제모 하면 일단 효과부터 의심되잖아요. 결과도 일단 받아봐야 알 수 있는데, 한번 받는다면 끝이 나는 시술이 아니라, 6~7회 이상은 시술을 받아봐야 알 수 있어요. 즉 6~7개월 동안이나 시간내어 병원에 다녔는데, 결과가 원하는 만큼 효과가 없다면 너무나 속상하고 후회되겠죠?

또한 레이저제모로 여자음모제모 할 때 가장 불편한 점은 면도에요. 일반적인 피부과는 보통 면도를 안해주니까요. 그래서 스스로 면도를 해야만 하는데, 병원 가는 하루 전날 마다 면도를 하는 순간마다 귀찮은 마음이 생기는 건 어쩔 수 없겠죠?ㅠ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시술 하는 병원이기 때문에 의료진이 면도부터 시술, 쿨링케어 및 진정케어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병원이에요.

정면에 보이는 역삼각형 범위의 털들을 모두 제거할 수도 있고 디자인 할 수도 있고, 털의 양을 줄이는 방향으로도 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아무래도 예민한 부위잖아요? 그래서 고사양 공중방식 레이저는 필수입니다. 효과 높은 제모장비면서도 피부에 닿지 않는 위생적인 장비가 필요하죠. 유스타일나인은 여러 타입의 공중조사 방식의 레이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알고 계시는 아포지플러스부터 시작해서 정교하고 빠른 시술이 가능한 클라리티2와 서로 다른 파장을 동시에 조사할 수 있는 스플렌더 엑스 등 여러 타입의 레이저를 보유하고 있어 완성도 높은 결과를 만들어 내죠.

또한 따로 면도비용 없이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아닐까요?ㅎㅎ 여기에 진정을 위한 쿨링팩관리까지 들어간다고 하니, 좀 더 건강하게 제모를 할 수 있고,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제공하는 병원이라 마음 편하게 다닐 수 있죠^^ 아무래도 시설이 잘 되어 있지 않으면 다니는 동안 계속 신경쓰이고 불편하잖겠죠?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시는 길도 편하게 11번 출구에서 나오자 마자 보이는 버거킹 건물로 들어오시면 도착이죠! 여자음모제모는 브라질리언 부위에 속하는 시술이라 아무래도 횟수가 다른 시술보다 많이 필요한 부위인 만큼 병원의 위치도 편하게 다닐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레이저제모에 대해 좀 더 상담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전화문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시면 친절하고 빠른상담 도와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