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강남남자수염영구제모 얼마나해야하나요?

강남남자수염영구제모 얼마나해야하나요?

남자들도 관리하는 시대, 특히 남성들은 지저분한 수염만 잘 관리해도 훨씬 깔끔한 인상을 줄수있어 제모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남성들의 미용관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강남남자수염영구제모의 공급의 퀄리티 또한 높아졌기때문에 통증이 심한 수염도 이제는 다른부위처럼 스무스하게 받으실수있는데요.

레이저를 이용한 제모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게 강남남자 수염영구제모 에 대한 것입니다. 어떤 곳은 한두번만 받아도 된다고하고, 어디는 많이 받아야한다고하죠. 또 여러번 했지만 효과가 없었다는 후기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염영구제모 대체 몇번이나 받아야하는지, 효과는 어떻게 나타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선 강남남자수염영구제모 에서 말하는 영구제모에 대한 개념부터 정리를 해야합니다. 흔히 영구제모 하면 털이 영원히 나지 않는 상태를 생각하기 쉬우나, 의학적인 영구제모는 시술을 받은 뒤 6개월~2년 이상 지난 후에도 털이 자라지 않았을때를 영구제모라고 합니다. 이후 시간이 지나서 털이 드문드문 올라올수도있는데요. 이전처럼 자라는것이아니기떄문에 이때에는 리터치 개념으로 한두번 정도 받으면 좋다고합니다.

영구제모가 가능한 방법은 레이저제모 밖에 없습니다. 제모는 알고있다시피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 종류로는 면도나 왁싱테이프, 제모크림 등이 있죠. 하지만 이 방법들은 모두 겉으로 보이는 털만을 없애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레이저제모는 털을 자라게하는 근원적인 부분을 파괴해서 털이 자라지 못하도록 하는 방버입니다.

면도는 빠르면 다음날부터 털이 자라고, 뽑거나 녹이는 방법은 일주일만에 털이 자라올라오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레이저제모는 모낭에 손상을 입혀서 털을 자라지 못하게합니다. 털에 레이저에너지를 전달하여 털이 타면서 모근과 모낭을 파괴시킵니다. 이 과정에서 통증감이 느껴질수있습니다. 파괴된 모낭에서는 털이 자라지못하겠죠? 하지만 모든 털에 적용이 되는것은 아닙니다.

강남남자수염영구제모 같은경우 수염은 모낭의 깊이가 깊도 밀도도 높습니다. 또 털은 성장주기를 가지고있습니다. 이중 모근과 모낭으로부터 잘 자라있는 상태인 생장기의 털에 작용을 하기때문에 반복적인 시술이필요합니다. 그래서 한달에 한번씩 꾸준하게 시술을 받아야하구요. 수염은 털과 모낭이 억세고 모낭의 위치가 깊고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부위기때문에 시술횟수가 많이 필요한 부위입니다. 

그렇다면 강남남자수염영구제모는 몇번이나 받아야하나? 라고 물어보신다면 10회 이상을 추천합니다. 5회 정도로 끊어서 하는 곳이 많지만, 5회 이하의 시술은 털이 그대로 자랄 확률이 높습니다. 한달~한달반정도마다 한번씩 시술을 꾸준히 받으면 점점 털의 밀도가 낮아지고, 얇아지고, 털이 자라는 속도도 느려지는것을 확인할수있으며 그 이후로는 면도도 하지 않아도 될 정도가 됩니다.

강남남자수염영구제모에 통증이 심하다는 문의도 많습니다. 털이 굵을수록 레이저의 에너지를 받아들이는 양이 많기때문에 통증이 강할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시술 전 마취연고를 통해서 통증감에 대비하고, 시술 중에도 찬바람이 함께 나오는 쿨링시스템이 함꼐 되어있기때문에 통증에 대한 걱정없이 진행하실수있습니다.

레이저제모의 완성도를 결정하는것은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시술경험이 많은 의료진, 고사양의 레이저장비, 꾸준한 시술 주기 등 여러가지가 함께 맞물려서 높은 퀄리티의 제모결과를 만들어냅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고객님의 편의성과 시술의 완성도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강남 남자 수염영구제모 고민하고 있다면 레이저제모만을 위한 시스템이 갖추어진 곳에서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