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서울제모 오래가는 제모방법은 레이저로

서울제모 오래가는 제모방법은 레이저로

모를 하는 방법들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혼자서 면도기나 제모크림, 왁싱테이프 등으로 관리를 할 수도 있고 왁싱샵에서 관리를 받아볼수도 있습니다. 그런가하면 전문적인 의료진에게 받을 수 있는 레이저제모도 있습니다. 오늘은 레이저제모의 장점들을 통해서 서울제모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면도나 왁싱은 워낙에 대중적인 방법으로 많은 분들이 잘 아실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피부 겉에 보이는 털들을 면도기를 이용해서 밀거나, 왁싱은 한번에 뽑는 방법으로 제모를 하는 것입니다. 당연히 피부에 자극을 줄수밖에 없습니다. 또 일시적으로 털을 안보이게 할뿐이지 털의 원인을 제거하는 방법은 아니기때문에 반복적으로 해야하는 방법입니다.

서울제모 레이저제모는 말그대로, 레이저를 이용한 제모입니다. 요즘에는 가정용으로도 나오지만 가정용은 파장대나 세기 등에 한계가 있기때문에 부족한 경우들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의료진이 직접 시술을 하는 방법입니다. 피부 안쪽에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이라는 피부기관을 레이저의 에너지를 통해서 제거를 합니다. 레이저제모는 검은색멜라닌색소에 반응을 하기때문에 피부에는 직접적인 자극을 주지않고 털만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는 한번에 눈에 보이는 모든털들을 없앨 수는 없습니다. 털의 성장주기에 따라서 약 5~6주 정도의 간격을 두고 평균적인 횟수 이상을 해야하 인상적인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차이는 있지만 한번 할때마다 진행할때 약 10~15%정도의 털들이 줄어든다고 보시면 됩니다.

시술이 더해질수록 모낭의 수도 줄어들기때문에 털들은 부드러워지고 얇아지고 점차적으로 없어지게 됩니다. 이런 과정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감을 할수있기때문에 레이저제모를 하시는 분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입니다.

이런 장점들이 있기때문에 서울제모 레이저제모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어디에서 어떻게 하면 잘 될지 고민을 해야합니다. 레이저제모에 있어서 전문성이 짙은 곳에서 한다면 후회없는 서울제모가 될것입니다.

제모만을 전문적으로한다면, 시스템부터 제모에 맞춰져 있기때문에 고객분들이 제모로 인한 불편함은 줄고 편하게 있으실수 있습니다. 1인 제모시술실과 대기실, 그리고 시술전후의 케어까지 고려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기떄문에 서울제모 선택을 하실때 고려해야할 사항들을 충족하고 있고 제모만을 시술한다면 의료진의 시술경험 역시 풍부하기때문에 숙련된 맞춤형 시술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강남역 11번출구 바로 앞에 있는 유스타일나인은 서울제모 병원들중에서도 레이저제모 한가지만을 합니다. 다른 시술들도 하면서 제모도 하는게 아니라, 오로지 레이저제모 한가지만을 하면서 체계적인 시스템이 구축이 되어있기때문에 차이가 다른 전문성을 가진 원스톱제모시스템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제모 빠른상담 받기 ▼

 

네이버 톡톡

궁금할 땐,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talk.naver.com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