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성수염레이저제모 피부관리까지 꼼꼼하게

남성수염레이저제모 피부관리까지 꼼꼼하게

수염이 주는 긍정적인 의미보다는 부정적인 의미가 커진 요즘의 면도는 남자의 필수 관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과연 면도로 해결이 될까요? 면도만으로 부족함을 느끼는 분들은 생각보다 주변에 많이 계십니다.

보통 면도는 거울보고 그냥 필요할 때 하면 되는 정도 라고 생각하는 분들은 공감하실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실제로 수염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심각한데요. 수염이 많고 굵은 분들은 매일마다 수염으로 인해 소비되는 시간이 생각보다 큽니다. 바쁜아침에 면도를 하다보면 시간이 촉박하기 일수인데요. 한번의 면도로 그치지않고 두세번은 해야 깨끗해지기 때문입니다.

어떤분들은 꼼꼼하게 면도를 하고 나가더라도 유지기간이 짧아 몇 시간만지나도 검고 진하게 수염이 올라오게 되어 피곤해보인다, 나이들어보인다 라는 말을 듣기도하고, 중요한 자리가 있을 때에는 근무 중에도 거울을 보며 면도를 해야하는 상황이 생기기도 합니다.

또 잦은면도로 인해 면도독에 노출되어 입주변이 뾰루지가 난 것처럼 울긋 불긋해지기도해 외모자신감이 떨어지고, 외출이나 누군가를 만나는데 불편함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런 불편함을 겪은분들은 해결책으로 남성수염레이저제모를 선택하게 되는데요.

남성수염레이저제모는 기존의 면도와는 완전히 다른방식의 제모입니다. 검은색 멜라닌 색소와 반응을 하는 레이저의 특징을 이용해서 피부에 직접적인 자극없이 피부 안에 자리한 모낭, 즉 털이 자라는 주머니를 제거하기 때문에 그 자리에는 털이 안나게되어 결과적으로는 반영구적인 제모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모낭을 없애는 방식의 제모이다보니 면도를 해도 남아있던 푸르스름한 수염자국들도 개선이되어 남성수염레이저제모는 한층 깨끗한 피부를 되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시술이 진행 될수록 하루에도 한 두번 이상 해야만 했던 면도를 일주일에 한번, 이주일에 한번, 한달에 한번정도로 면도의 주기가 길어지고 수염역시 얇고 부드러워지며 없어지게되어 간편한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남성수염레이저제모는 개인차가 있는 모두의 피부타입, 털의 상태, 제각각의 모낭을 고려해서 제거해야 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단하나의 레이저로 모든 모낭을 제거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제모전문레이저를 활용해 고객의 피부와털상태를 고려한 맞춤형제모가 이루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염으로 인해 늘 아침이 바쁘고, 빨리 자라는 수염때문에 원치않는 오해를 받는 일이 빈번했던 과거를 뒤로하고, 다양한 제모전문레이저를 활용해 고객맞춤형 제모를 시술하는 강남역11번출구 레이저제모만 시술하는 유스타일나인에서 수염으로 인해 잃어버린 시간을 되찾아 늘 여유있고 활기찬 아침을 맞이 할 수 있는 남성수염레이저제모를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 #남성수염레이저제모 빠른상담받기 👇

 

네이버 톡톡

궁금할 땐,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talk.naver.com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