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아리제모

허벅지제모 잔털이 신경쓰인다면

허벅지제모 잔털이 신경쓰인다면

다가오는 여름, 생각만해도 더운날씨에 긴바지는 더 짜증을 유발할뿐, 그에맞게 짧은 치마나 짧은 반바지를 미리 찾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짧은하의를 입게되면 허벅지가 보일수밖에없죠? 이때보면 종아리는 매끈한테 허벅지에 나있는 털이 신경쓰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전에는 몰랐지만 종아리의 털을 제거하고나니까 다른 부위에 털이 있는게 보이는 것인데요.

이렇게 방심하다가 털이 보이는 상황이 있다면 짧은 하의를 입을때 스트레스가 꽤 있을것 같아요. 여성의 허벅지 털은 남성과는 달리 매우 가는 털들이 조밀하고 빽빽하게 나있어요. 여성허벅지는 그 면적이 종아리 체표면적의 3배~4배까지 되기도하고 두터운 근육의 피부라 모근이 깊을 확률도 큰데요.  특히 무릎위쪽 허벅지앞쪽과 뒤쪽은 발모도많고 시술도 어려운경우가 많죠. 허벅지제모는 피부의 상태, 즉 당겨지고 이완되어지는 상태에 따라 털이 누운 방향이 바뀌는 경우가 많아 제모시에도 허벅지다리의 포지션 변화에 신경을 써야 좋은 시술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남성의 털은 여성과는 달리 굵고 긴 털들이 많이 있는것이 특정이에요. 털이 적은 분들의 경우에는 약간 듬성듬성 나있지만 많은분들의 경우에는 허벅지 상방까지 발모되어 음모나 비키니라인의 털과도 심하게 섞여 있습니다. 또한 허벅지 안쪽의 털은 양이 많아 낭심 밑까지 퍼져 브라질리언제모시 시술하는 털들과 맞닿아 있기도해요. 남성 허벅지제모 의 경우 그 면적이 한쪽 허벅지만 해도 여성 몸통전체에 해당되는 분들이 있을정로 넓은 편이라 시간도 많이 걸리고 면도에도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물론 제모까지 더 많은 시간이 요구됩니다.

종아리제모만 하고 허벅지제모를 하지 않으면 위에 말씀드린것처럼 갑자기 허벅지의 털들이 많게보이면서 마저 해야겠다는 생각이 따라옵니다. 그래서 다리에 전체적으로 털이 많은분들은 한쪽만 하는것보다는 다리전체로 진행하시는것을 추첞드립니다.

레이저제모는 면도가 시작입니다. 대부분 집에서 면도를 하고 오라고하는 곳들이 많은데요. 사실 혼자서 제모하는게 불편하고 하기 싫어서 레이저제모시술을 받는건데, 내가 밀고가면 무슨 의미가 있나요? 제대로된 제모를 받고싶으시다면 면도부터 병원에서 직접 해주는곳에서 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허벅지제모나 팔제모 같이 평범한 부위를 제모하는 시술일지라도 같은 한 방에서 다른 고객과 커튼 하나치고 시술 받는건 여간 신경쓰이는 일이 아닌데요. 유스타일나인 에서는 분리된 남여 대기실이 있고 1인 전용 제모 시술실이 있어서 철저한 프라이버시 보호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모경험 많은 숙련된 의료진이 고객님 개개인별 맞춤형 시술을 하고 있어요. 이정도 하면 되겠지 라는 생각보다는 어떻게하면 성공적인 결과가 나올까를 고민하면서 연구하고 시술하고 있기에 더욱 만족스러울것입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양산형의 획일적인 관리와 시술이 아닌 개개인에 맞춘 시스템을 갖추었으며 제모만을 오랫동안 연구하고 다양한 신체부위별 제모 누적시술 건수가 많은 의료진들이 있습니다.고객님의 털의 상태에 따라서 자세한 부분들이 달라질수있으니 방문을 통해 상담받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허벅지제모 빠른상담받기 👇

 

네이버 톡톡

궁금할 땐,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talk.naver.com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