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신제모

남자전신제모 강남역에서 이렇게 해보세요

남자전신제모 강남역에서 이렇게 해보세요

외모관리는 더이상 여성들만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남성들도 자신을 가꾸는 것이 당연해졌고, 여성들이 주로 한다고 알려졌던 제모 역시 남성들 사이에서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남성들이 주로 하는 부위는 수염이나 가슴, 팔다리 등이 있습니다.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주는 데 방해가 되는 부분을 주로 제모하곤 합니다. 단순히 면도를 하는 정도가 아니라 강남역 레이저제모 를 통해 긴기간동안 털이 나지 않게끔 남자전신제모 하시기도 합니다.

아침에 분명 면도를 했는 데에도 점심 때가 지나면 턱에, 인중에 파르스름하게 수염자국이 보이는 경험을 하는 남성들이 많습니다. 수염은 하루에 평균 0.3~0.4mm 정도가 자라는데, 이는 사람에 따라 다르고 낮에 더 빨리 자라는 편입니다. 수염 자국이 보이면 정돈되지 않은 이미지를 줄 수 있어 오후 시간에 다시금 면도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면도를 자주 하게 되면 피부가 손상되고 상처를 입을 가능성도 높기 때문에 레이저 제모가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레이저 제모는 털이 나는 부위에 레이저를 조사해 레이저가 모낭의 멜라닌 색소에만 선택적으로 흡수되어 털을 만드는 모낭과 모근을 파괴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털을 만들어내는 부분을 제거하는 방식이고 한번 시술시 10~15% 정도 감모됩니다.

털이 자라는 속도에 맞춰 대개 5~6주마다 한번씩, 8~9회 이상 진행되며 이는 사람에 따라 모두 다르고 시간이 지나면 다시 털이 나올 수 있어 개인에게 맞게 조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는 털이 완전히 나오지 않는다기 보다는 점차 털이 얇고 가늘게 나오게 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모낭과 모근만 선택적으로 파괴하기 때문에 피부에 자체적인 손상의 부담은 덜 수 있습니다.

레이저 장비도 중요하죠. 다양한 레이저장비 가운데 스플렌더엑스와 클라리티2, 라이트쉬어 디자이어 등은 제모레이저 중에서도 고사양의 명품 레이저로 손꼽히며 빠른 시술과 높은 정확도로 제모 시술시 완성도 높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강남역 레이저제모 를 받기 위해서는 몇 가지 주의사항을 지킬 필요가 있습니다. 남자전신제모를 알아보시면 보통 면도를 하고 오라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제대로된 제모를 위해서는 병원에서 직접 면도를 해드리는것이 좋습니다. 레이저제모가 잘 되기위한 길이로 면도를 하고, 고객분들의 편의성까지도 고려한 서비스죠.

만약 피부질환이 있다면 사전에 이야기를 나눠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의 경우 모근과 모낭이 두꺼워  멜라닌 색소에 레이저가 과하게 흡수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염증이 생길 수 있으니 꼭 남자전신제모를 많이 진행해 본 곳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남성이라고 해서 모두 같은 피부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에 따라 피부 타입이나 털의 굵기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적합한 방법을 찾을 수 있는 곳에서 깔끔하게 남자전신제모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네이버 톡톡

궁금할 땐,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tal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