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발등제모 이렇게 해보세요!

발등제모 이렇게 해보세요!

발등제모 최선의 선택


발들에 털이 나 있으면 민망합니다. 다른 사람이 보지 않는다 생각할 수 있지만 발들을 의외로 보일 일이 많이 있습니다. 수영장, 목욕탕, 집들이 등등. 여기저기 한번씩 보일 때가 있는데요 한순간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놀림은 끝이 없습니다. 그래서 발등제모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발등을 보이는 날들이 많지 않은 것은 사실이지만 매번 언제인지 고민해가면서 면도나 왁싱을 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매일 할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발등제모, 발등 제모, 발등


발등제모를 할 때에는 레이저제모가 가장 좋은데요. 레이저제모는 한번하고 나면 영구적인 효과를 자랑하기 때문에 털에 대한 고민이 없어 집니다.


발등제모, 발등 제모, 발등


발등이나 엄지 발가락에 난 털들을 더 이상 신경쓸 일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정말 마음이 가뿐해지시지 않나요?


발등제모, 발등 제모, 발등


발등제모가 어떻게 영구적으로 되는 것인지 궁금하시죠? 원리는 간단합니다. 레이저제모는 털만 없애는 것이 아니라 털을 만들어 내는 모낭을 파괴합니다.


발등제모, 발등 제모, 발등


모낭은 털의 끝 부분에 붙어서 털을 만들어 내는 기관인데요. 모낭이 없어지게 되면 털을 만들어 낼 것이 없어 털이 영영 자라나지 않습니다.


발등제모, 발등 제모, 발등


그렇다고 해서 레이저기기를 그냥 막 쏘면 영구제모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필요하고 무엇보다 좋은 기기도 필요 합니다.


발등제모, 발등 제모, 발등


그래서 발등제모를 할 때에는 제모만 하는 병원으로 가라 추천 드리고 싶은데요 제모만 하게 되면 일단 장비가 좋습니다.


발등제모, 발등 제모, 발등


그리고 시술자 또한 제모만 하기 때문에 많은 발등제모에 대한 경험이 있어 좋은 효과를 만들어 주게 됩니다.


발등제모, 발등 제모, 발등


가장 조심해야 할 것은 일반 뷰티병원에서 이것도 해주세요 라고 해서 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니라 생각 합니다. 전문성이 중요하다는 것은 따로 말하지 않아도 잘 아시겠죠?


발등제모, 발등 제모, 발등


많은 사람들에게 많이 보이는 것은 아니지만 한번 한번이 중요한 발은 항상 예쁘게 가꾸는 것이 좋다 생각합니다.


발등제모, 발등 제모, 발등


발등제모를 하고 싶으시다면 레이저제모를! 레이저제모를 하고 싶으시다면 제모만 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답이라 생각합니다.




2014/01/28 - [제모] - 배꼽털제모 이걸어쩌나^^;

2014/01/27 - [제모] - 손등제모 깔끔한방법!

2014/01/27 - [생각] - 주사기는 너무 무셔

2014/01/27 - [생각] - 청혈을 해독해서 건강을 유지하다

2014/01/27 - [자연] - 우리는 자연으로 돌아가야 한다






'레이저제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똥꼬제모 민망하시죠?  (23) 2014.02.05
아래털제모 어찌하란말인가!  (30) 2014.02.03
배꼽털제모 이걸어쩌나^^;  (16) 2014.01.28
손등제모 깔끔한방법!  (20) 2014.01.27
항문제모 어쩌면 좋지?  (24) 2014.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