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포지엘리트MPX

남자도 팔털제모가 필요하다.

남자도 팔털제모가 필요하다.

남자 팔털제모에 대하여..


이제 팔털정도는 괜찮은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남자분들!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옆에있는 여자가 팔에 털이 많아 혐오스러워 보이거나 '자기관리를 되게 안하는여자구나' 라고 생각해 보신적 없으셨나요? 분명 지금 찔리는 분들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근데 여자는 자기관리 안하는거고 남자는 당연히 남자라서 털이 많은거라구요? 참 구석기시대적인 소리죠


팔털제모, 남자팔털제모


저도 팔털이 많은 편인데 예전엔 팔털은 원래 자연스러운거니까~ 하며 팔털제모를 안하고 그냥 내비뒀던 적이 있었습니다. 팔쪽은 면도하기도 힘든데 면도를 한번 시작하면 털이 굵어져서  더 까칠까칠해지고 보기 안좋아지는게 걱정되어  아예 손도 대지 않았었죠. 하지만 점점 시대는 변하고 사람들 인식이라는게 변해가다 보니 어쩔 수 없이 밀게 되더군요. 그러다가 팔털제모인  레이저제모에 대해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팔털제모, 남자팔털제모


아직도 남자가 무슨 제모를 해?! 라고 생각하시는분들 많으시죠? 요즘은 남자도 제모를 합니다. 그것도 아주 많이합니다. 절대 부끄러운게 아닙니다!! 오히려 최근에는 남자들이 제모하러 병원을 찾는 경우가 훨씬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남자 팔털 레이저 제모에 대해 몇가지 적어보려합니다. 일단 팔털제모는 다리쪽 제모에 비해 털이 얇은 편입니다.  레이저제모는 털이 검고 굵을 수록 잘되는데 팔털은 다리털에 비해 얇은 편이라서  그에 비해 시술 횟수가 좀더 필요합니다. 제모하는 동안은 태닝은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제모레이저는 방금 말했듯이 까만색에 반응을 합니다.  


팔털제모, 남자팔털제모


그래서 피부톤이 까만분에게 레이저 에너지 값을 높게 해서 시술하면  화상위험이 있기 때문에 에너지값 자체를 높이 올리지 못합니다. 따라서 제모시술 받는 동안에 까맣게 태닝하는 건 피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시술후에는 건조하지 않게 수분크림과  진정 재생을 돕는 레이저 전용크림을 잘 발라주시는게 중요합니다. 레이저가 열이다 보니 3일동안은  찜질방이나 사우나같이 뜨거운 곳도 피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팔털제모, 남자팔털제모


그리고 모공각화증이라고해서 팔, 다리 등의 바깥쪽 부분에 모공을 따라 작은 돌기가 나타나면서 외관상 닭살 모양의 피부를 가지고 계신분들 많이 있으실겁니다. 모공각화증은 각질형성이 지나치게 많이 일어나는 질환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단백질 중 하나인 각질(케라틴)이 과도하게 생성되어 각질 마개를 형성하고,  각질마개가 털구멍을 막으면서 오돌토돌한 돌기를 만드는 원리 입니다. 팔털 제모를 하면 전체적으로 팔이 일단 매끈해지면서 부드러워 지고 모공각화증이 어느정도 완화가 되기도 합니다.


팔털제모, 남자팔털제모


물론 팔털제모가 불핀요한 분도 있습니다. 그건 팔털이 많은 남자를 좋아하는 여자를 만날때 일 것 입니다. 가슴털난 남자를 좋아하는 여자분들이 있듯이.. 하지만 극히 드물죠.  만명 중에 1명인 여자를 만날 확신이 있다면 팔털제모? 그까잇거 안해도 됩니다. 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지금 이 순간 이시점이 팔털제모를 해야되는 시점입니다.

팔털제모, 남자팔털제모






2014/03/28 - [라이트쉬어 XC] - [남자제모] 예쁜 남자 전성시대.

2014/03/27 - [콧속털 항문제모] - [항문 제모]는 위생상 꼭 필요한 제모!

2014/03/25 - [브라질리언제모] - 음모제모 남자 남성이 볼것은?

2014/03/24 - [아포지엘리트MPX] - 팔제모 팔털제모 남자 남성도 필수!

2014/03/21 - [라이트쉬어 XC] - 브라질리언왁싱 후기 추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