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여자 입주위 털 제모] 쏙쏙 잘 먹는 화장

[여자 입주위 털 제모] 쏙쏙 잘 먹는 화장

입주위 제모로 화장 빨 잘 받게 만들자!


외출 전 공들여 화장을 했는데 밖에서 거울을 보니 화장이 들떠 있던 경험. 많지 않으시나요? 여성의 경우 특히 입주위 쪽에 털이 많으면 다른 부위와 비교되게 거뭇거뭇한 부분이 신경 쓰여 화장을 더 하게 되고 나중에는 그 부위의 화장이 들뜨게 되는 악순환을 경험하기도 합니다. 입 주변의 털들이 거뭇거뭇한게 보기 싫으신 분들 중에서는 입 주위를 필요할 때마다 면도하시는 분도 꽤 있는데요, 이렇게 입 주위를 면도 할 때 남성화 되는 것 같아 기분이 썩 좋지 않다고들 합니다.


여자입주위털제모, 입주위제모, 입주위털


이런 입 주위 털들은 여자 입주위 털제모 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는 입을 중심으로 1~2센티미터 내외의 털들을 공격할 것입니다. 입 주위 털을 제모 하기 전에 미리 알아 두어야 할 사항은 입주위는 인내심이 필요하다는 점 입니다. 레이저 제모가 잘되는 조건은 일단 털이 검고 굵을수록 잘 되는데 여성들의 입 주위 털들은 남성들의 콧수염과 다르게 털이 얇아 레이저 제모 시, 좀더 횟수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개인차가 크기 때문에 단 몇 차례 만으로 만족하는 분도 여럿 있습니다.


여자입주위털제모, 입주위제모, 입주위털


본원에서는 여자 입주위 털 제모 시, 따로 면도를 하고 오지 않아도 간편하게 시술 받을 수 있도록 모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먼저 의료진이 털의 상태를 확인한 후 간호팀에서 노련하게 면도를 도와줄 것입니다. 젤을 살짝 도포한 뒤에 레이저를 조사하게 될 텐데, 시술시간은 5분이 채 안될 정도로 짧습니다. 때문에 시간적인 부담감 없이 시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자입주위털제모, 입주위제모, 입주위털


저희 병원에서 제모에 사용하는 레이저는 아포지MPX와 라이트쉬어XC, 클라리티 등이 있습니다. 강력한 남성 수염 같은 경우, 피부 투과력이 높아 강한 털 제모에 효과적인 접촉식 조사방식의 라이트쉬어XC를 사용하지만 여성의 얇은 입 주위 털 같은 경우 755nm의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인 아포지 MPX를 주로 사용합니다. 


여자입주위털제모, 입주위제모, 입주위털


공중에서 조사하는 방식이라 위생적인 면에서 조금 더 좋고, 깊이 있게 침투하기 때문에 몸 쪽 제모에 주로 사용되며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최신식의 제모전문레이져입니다. 필요 시에는 두 가지를 병행할 수 있어 보다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자입주위털제모, 입주위제모, 입주위털


많은 여자 분들이 입 주위 털 제모를 마치고서 “화장이 잘 먹는다”고들 말씀하십니다. 메이크업 시, 방해되었던 털들이 사라져 좀 더 밀착력 있게 화장 할 수 있고, 들뜸 현상이 사라져 한결 좋다는 반응이 많습니다.


여자입주위털제모, 입주위제모, 입주위털


제대로 먹지 않는 화장 때문에 입 주위 털들을 매일 밀며 회의감을 느끼는 당신이라면 이제 주저하지 말고 입주위 털 제모를 시작해 보세요.




2014/08/21 - [남자다리제모] - [남자 다리 전체 제모] 다리도 뽐내는 시대!

2014/08/20 - [제모] - [헤어라인제모] 다양한 헤어 스타일 연출

2014/08/19 - [비키리라인제모] - 아름다운 여자들의 필수관리 비키니라인 제모

2014/07/11 - [제모] - 종합운동장 신천 잠실 레이저 영구 제모 알고가자!

2014/07/10 - [제모] - 반포 신논현 논현 레이저 영구 제모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