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신제모

남자 몸통 제모로 자신있게 벗자!

남자 몸통 제모로 자신있게 벗자!

남자 몸통 제모, 이제는 벗을 수 있다!


남자들이 가장 많이 하는 제모부위 중 하나가 바로 상반신, 바로 몸통제모입니다. 예전에는 남자의 가슴털이 싸나이(?)들의 상징이어서 발모제를 가슴에 바르기도 했지만 요즘은 오히려 지저분해보이고 세련되지 못한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근육빵빵한 몸을 가진 남자가 유륜쪽 털이 길게 가닥가닥 나있다면? 아무리 원빈,강동원이라도 확 깰것 같지 않나요?


남자몸통제모, 몸통제모


일단 남자몸통제모는 흉부, 유륜, 복부,등, 어깨 ,허리 이렇게 부위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런데 제모에는 개인차가 있어서, 털은 검고 굵을수록 ,피부톤은 흰색일수록 제모는 훨씬 잘됩니다. 따라서 제모시술을 받고 있다면 썬탠이나 태닝을 하지 않는게 본인에게 더 유리합니다. 


남자몸통제모, 몸통제모


단! 제모레이저는 흰색에는 반응을 하지 않기 때문에 흰털은 제모가 전혀 되지 않는다는 것!명심하세요. 또한 연령대가 낮을수록 발모력과 성호르몬치수가 높기 때문에 남성몸통 횟수는 그만큼 더 많이 필요 합니다.


남자몸통제모, 몸통제모


최근에는 다양한 레이저제모기기들이 시중에 나와있는데, 그중에서도 단언컨데, 남자몸통제모 레이저중에서는 아포지엘리트MPX,라이트쉬어,클라리티를 최고라 말할 수 있습니다. 알렉산드라이트 파장대(755nm)와 롱펄스 엔디 야그(1064nm) 파장대로 얇은털, 굵은털 모두 제모가 가능한 공중조사방식의 아포지엘리트MPX와 루트로닉사에서 가장최근에 나온 클라리티같은 레이저


남자몸통제모, 몸통제모


그리고 가장 강력한 피부 투과력을 자랑하며, 높은 에너지로 굵고 강력한 털을 매우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라이트쉬어XC라는 레이저가 있습니다. 세가지 레이저모두 이전버전들에 비해 스피드도 굉장히 빨라져서 통증을 느끼는 시간도 확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남자몸통제모, 몸통제모


또한 남자몸통제모는 제모가 굉장히 까다롭고 어려운 부위기 때문에 효과나 안전성을 생각한다면 영구제모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남자몸통제모, 몸통제모


남성 몸통 제모로 복실복실 나 있는 가슴털 옆구리털을 없애고 자신있게 깨끗하게!! 하고 수영장으로,바다로 떠납시다 GO! GO!




2014/08/26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왁싱에서 벗어나라!

2014/08/25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잘하는곳 찾기

2014/08/22 - [여성안면제모] - [여자 입주위 털 제모] 쏙쏙 잘 먹는 화장

2014/08/21 - [남자다리제모] - [남자 다리 전체 제모] 다리도 뽐내는 시대!

2014/08/20 - [제모] - [헤어라인제모] 다양한 헤어 스타일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