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따가워요! 아빠랑 뽀뽀 안 할래요!

[남자수염제모] 따가워요! 아빠랑 뽀뽀 안 할래요!

남자수염제모로 따갑고 칙칙한 얼굴 탈피


A : 이제 유치원에 다니기 시작한 눈에 넣어도 안 아픈 딸아이에게 뽀뽀 좀 해 달라고 다가서면 도망치기 바쁩니다. 

B : 왜죠? 아빠랑 안 친한가요?

A : 바로 따갑다는 이유에서죠. 매일매일 어쩜 그리도 잘 자라나는지, 아침에 출근할 때마다 면도해야 하는 귀찮음을 안겨주었던 수염이 이젠 서러움까지 주네요.

혹시 이런 상황에 머쓱하게 수염을 만지며 씁쓸해 한 경험을 가지고 계시진 않나요? 대다수의 남성들이 피부관리와 수염관리에 신경 쓰고 있는 요즘, 많은 남성들이 수염 제모로 여러 가지 불편했던 사항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수염 레이저 제모로 털의 기반을 서서히 없애는 과정을 거치면 아침마다 귀찮음을 꾹 참고 해왔던 면도도 거의 안 해도 될 만큼 횟수를 현저하게 줄일 수 있고, 수염 때문에 받지 못한 뽀뽀(?)또한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면도 횟수가 적어지게 되면, 잦은 면도로 인해 생기는 안면피부손상 역시 함께 줄어들게 되어 결과적으로 깨끗하고 밝은 피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염제모는 아무래도 얼굴에 해당되는 부분이라 무엇보다 병원을 선택하는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레이저가 열에너지이다 보니까 자칫 잘못하면 화상을 입게 될 수도 있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임상경험이 풍부하고 전문적으로 제모를 시술하는 병원을 알아보아야 합니다.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연간 2만 건이 넘는 제모시술을 진행해온 본원에서는 낮은 에너지로도 제모력이 충분한 명품제모레이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신식의 아포지MPX, 라이트쉬어XC, 클리라티 같은 레이저가 이에 해당되죠. 진행차수와 피부상태에 따라 가장 좋은 output을 낼 수 있는 최적의 레이저를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다양하고 풍부한 임상경험과 전문성, 최신식 설비를 두루 갖추고 있어 보다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를 받은 직후에는 얼굴에 많은 열에너지가 가해진 상태라 후끈거리게 됩니다. 이때, 차갑게 쿨링 해주는 것이 중요한데 저희 병원에서는 얼음 수건으로 한 차례 열기를 식힌 후 팩으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과정을 즉각적으로 진행하여 피부의 진정작용을 돕습니다.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수염은 단위면적당 털의 밀집도가 높은 곳이라 다른 부위에 비해 반응이 조금 더 나타날 수 있습니다. 수염 제모 후에는 3일간 사우나, 온천, 찜질방 같은 뜨거운 곳은 피해주셔야 하며 알코올성 짙은 스킨의 사용도 자제해야 합니다. 레이저 제모 후, 가급적이면 면도는 하지 않는 것이 좋고 필요하다면 2-3일 후 T자형 수동형 면도기를 이용해 가볍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를 통해 보다 깨끗한 이미지, 개선된 피부상태를 누릴 수 있고, 이렇게 피부상태가 개선되면 조금 더 어려 보이는 효과를 볼 수도 있습니다. 머쓱하게 수염을 쓸어 내리던 과거에서 벗어나 이제는 뽀뽀해도 따갑지 않은 부드러운 아빠가 되어보세요.




2014/08/28 - [남자수염제모] - 나의 얼굴빛을 되찾아줄 수염제모!

2014/08/27 - [전신제모] - 남자 몸통 제모로 자신있게 벗자!

2014/08/26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왁싱에서 벗어나라!

2014/08/25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잘하는곳 찾기

2014/08/22 - [여성안면제모] - [여자 입주위 털 제모] 쏙쏙 잘 먹는 화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