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자

제모기 정말좋을까?

제모기 정말좋을까?

제모기 정확한 효능은 어떨까?


제모를 해를 거듭할수록 점점 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는 것 같아요. 요즘은 여자 분들 뿐만 아니라 굉장히 많은 남자 분들도 제모를 하고 하는 부위도 굉장히 다양하죠. 또한 하는 방법도 점차 늘어나는 것 같아요. 오늘은 제모를 하는 여러 방법 중 인기를 끌고 있는 제모기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제모기


제모기 를 분류해 보자면 크게 모근 제거기, 자가 제모기, 레이저제모기 로 나누어 볼 수 있어요. 이 3가지 모두 비슷한 거라 생각 하실 수 있지만 각 제모기에 따라 나타나는 효능도 성능도 다르기에 각 특성을 확실히 알고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아요. 그럼 보다 좋은 선택을 위해 더욱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제모기


일단 모근 제모기 는 단순히 털을 뽑는 방법이라 할 수 있어요. 쪽집게로 뽑는 것과 비슷한데요. 이 방법은 저렴하고 빠르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단순이 털을 뽑는 것이기에 털이 다시 자랄 때마다 모근 제모기를 사용하여 뽑아주어야 하고 무엇보다 매번 통증을 느껴야 해서 가끔 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사용하기에 좋지 않은 방법이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제모기


다음으로 자가 제모기는 레이저제모기의 축소판으로 빛의 열을 이용 하여 털을 태우는 것이라 할 수 있어요. 많은 곳에서 영구제모가 되고 기미나 주근깨도 없어지고 피부도 좋아 진다고 하지만 실제 자가 제모기만 사용해서 이러한 효과는 보기 어렵다고 할 수 있어요. 출력이 약하고 단기적인 효과인 경우가 많고 더군다나 혼자서 하기 어려운 부위도 있죠. 또한 가격도 만만치 않아요.


제모기


마지막 소개해드릴 병원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제모기 는 자가에 비해 크기도 크고 출력도 강할 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은 줄여주고 모낭만 선택적으로 공격을 해주기에 확실한 영구제모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무엇보다 자가 제모기에 비해 시술 속도도 빠르고 횟수도 줄어들기에 훨씬 경제적이라 할 수 있죠.


제모기


그렇기에 영구제모 효과를 보고 싶어서 자가 제모기를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혼자서 고생하기기 보다는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의 확실한 제모기로 시술을 받고 영구제모 효과를 보라 말씀드리고 가끔 사용하고 단기 효과를 보고 싶으시다면 모근제거기를 사용하라 하고 싶네요.


제모기


제모기 의 종류와 상황에 맞는 기기를 설명 드렸어요. 마지막으로 좋은 레이저제모 기기를 추천 드리자면 제모계의 명품이라 불리는 아포지 MPX & 라이트쉬어 XC 를 추천 드리고 싶네요~ ♥‿♥





2014/10/10 - [아름다움] - 레이저 털 제모 현명한선택은~?

2014/10/08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왁싱 남자 남성 그들의선택은!?

2014/10/07 - [제모] - 잠실 레이저 영구 제모 가격 비용 현명한선택!

2014/10/06 - [제모] - 여성 털 제모 방법이중요하다!!

2014/10/02 - [남자수염제모] - 남자 수염제모 , 피부야 미안했다!





'알아보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색감의차이가 크다  (0) 2014.01.24
물방울돋보기를 아세요?  (0) 2014.01.23
면도 조심히 하세요!  (0) 2014.01.23
면도를자주하시나요?  (0) 2014.01.23
의자를 고르는 조건  (0) 2014.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