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제모왁스 제모제 사용하세요~?

제모왁스 제모제 사용하세요~?

제모왁스 제모제 는 이제 그만!!


어디를 가던지간에 털이 많다는건 환영받지 못할 일이죠. 털이 많으면 청소년기에는 따돌림을 당하기도 하고 취업을 할 때는 첫인상이 좋지 않아 감점 당하기도 하며 심지어 이성을 만나기도 힘들죠. 그렇기에 비호감에서 벗어나기 위해 제모왁스 나 제모제 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참 많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제모왁스, 제모제


제모왁스 제모제 를 이용하면 모근까지 뽑히게 되어서 깔끔해 보이기는 하지만 모낭에 피가 맺히고 살점이 뜯기기도 하며 매번 통증을 이겨내야 하기에 그렇게 좋은 방법이라 할 수는 없기에 추천 드리고 싶지 않아요. 그렇다고 해서 제모왁스, 제모제 대신에 면도를 하라는 것은 아니에요.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바로 레이저제모 랍니다.


제모왁스, 제모제


레이저제모는 제모왁스 와는 다르게 영구제모가 되는 방법으로 매번 제모제 를 이용하며 힘들어하셨던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어요. 특히 제모왁스를 사용할 때 느껴지는 그 고통을 피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정말 좋은 일이죠. 또한 제모제 를 사용하지 않게 되면 피부결도 좋아지고 시간적, 경제적 비용도 감소하게 돼요.


제모왁스, 제모제


이러한 이유로 기존 제모제 를 이용하던 분들이 당연 레이저제모를 선택하시는데 제모왁스 와는 확실한 이별을 하기 위해서는 해당 병원의 전문성을 잘 보고 가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제모시술을 해주는 곳은 굉장히 많이 있지만 제모 시술을 미끼로 사용하는 곳도 있고 생긴지 얼마 안되어 전문성이 떨어지는 곳도 굉장히 많기 때문이죠.


제모왁스, 제모제


그렇기에 가능하면 제모를 오래 그리고 많이 해본 시술자가 있고 제모 하나만 전문적으로 하며 제모에 대한 전문성이 보다 높은 곳을 가셔야 제모왁스 나 제모제 로부터 벗어나실 수가 있어요. 제모만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시술자의 경우 매년 2만건 이상 그리고 시술 부위 별 천건 이상씩 시술을 한다고 해요.


제모왁스, 제모제


다음으로 제모 하나만 하는 곳이라면 억대를 호가하는 아포지 엘리트 mpx 라던가 국내에 20대 밖에 없는 명품 장비인 라이트쉬어xc 같은 장비를 갖추고 있어요. 또한 시술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제모복을 빌려주고 면도를 해주는 것으로 시작해서 시술 후 일상생활이 불편하지 않게 전문적인 쿨링을 통해 부작용이 없도록 해준답니다.


제모왁스, 제모제


제모왁스 제모제 이제는 구시대의 산물이 되어버린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정도록 좋은 제모 방법이 나왔다고 볼 수 있겠죠? 물론 그만한 전문성을 동반한 곳 이여야 한다 생각하고 그런 곳이 있다면 바로 여기 있어요~ >_*




2014/11/20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여자 다하지요~

2014/11/19 - [제모] - 제모기 선택하는방법!

2014/11/18 - [제모] - 왁싱 얼마나아니?

2014/11/17 - [제모] - 레이저제모 잘하는곳 찾았어요?

2014/11/14 - [제모] - 전신제모 가격 싼 곳?!






'레이저제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셀프 왁싱 제품 현명한선택은??  (18) 2014.11.27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효능은!?  (22) 2014.11.26
제모기 선택하는방법!  (31) 2014.11.19
왁싱 얼마나아니?  (22) 2014.11.18
레이저제모 잘하는곳 찾았어요?  (14) 2014.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