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제모제 좋을까~?

제모제 좋을까~?

제모제 현명한 선택은??


제모를 한다는 것은 굉장히 불편한 일이지만 꼭 해야만 하는 생활의 한 부분이 되었어요. 요즘에는 털이 북실 북실 자라 있으면 비호감을 사기도 쉽고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제모를 하는데요. 그중 많이 사용 하는 제모제 는 왁싱처럼 통증도 없고 면도처럼 피부가 상하지도 않기에 굉장히 큰 인기를 끌고 있어 많이 사용되는 방법이에요.


제모제


하지만 제모제 에도 문제가 있기는 해요. 그건 바로 화학약품을 사용하는 것이기에 털 뿐만 아니라 피부까지 상하게 되고 제모제가 피부 밖으로 나온 털만 녹여주어서 털이 금세 다시 올라온다는 것이지요. 장점 만큼 단점도 있는 방법이라 할 수 있죠. 그렇다면 더 좋은 방법은 없을까요?


제모제


제모제 보다 더 좋은 방법을 꼽자면 레이저제모를 말씀드리고 싶어요. 그 이유는 레이저제모는 털만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털을 만들어내는 모낭을 공격하여 제모제와 다르게 영구적인 제모가 된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 그렇기에 제모를 하느라 시간을 뺏길 일도 없고 피부가 상하게 될 일도 없게 되는 것이죠.


제모제


그렇기에 어떤 제모제 를 사용할까 매번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영구제모를 통해 털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 없애시는 것이 좋겠죠? 물론 제모제 만큼 중요하게 알아두어야 할 부분이 있어요. 그건 바로 제모의 전문성에 따라 시술 효과가 달라진다는 부분이에요.


제모제


확실한 시술 효과를 보고 싶다면 시술 속도가 매우 빠르고 피부자극이 적어 중복조사를 통해 효과를 배로 올려주는 아포지 mpx두껍고 굵은 털도 강한 에너지로 확실하게 공격해주는 라이트쉬어xc 가 있는데요. 아포지의 경우 억대를 호가하는 장비이고 라이트쉬어xc의 경우 국내에 20대 밖에 없는 고급 장비라 갖춘 곳을 찾기 어렵다는 부분도 있어요.


제모제


또한 제모제 를 사용하지 않을 정도로 좋은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좋은 시술자가 있는지도 봐야 해요. 레이저제모는 상황에 따라 좋은 시술 효과를 만들어 주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가능하면 경험이 많은 시술자가 좋은데요. 제모만 하는 경우 매년 2만건 이상의 시술을 한다고 해요.


제모제


제모제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었다면 이제 레이저제모를 통해 자유를 느껴보시길 바래요~ 전문성 있는 곳이 어디에 있는지 궁금하시다고요~? 그렇다면 바로 여기!! 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




2014/12/29 - [제모] - 셀프왁싱 조심하세요~!

2014/12/26 - [제모] - 왁싱제품 고민하세요~?

2014/12/24 - [제모] - 잠실 방배 신림 레이저 영구 제모 병원 어디가좋아?

2014/12/23 - [제모] - 제모크림 고민마세요~!

2014/12/22 - [제모] - 레이저제모기 고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