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통제모

남자배털제모 여자배털제모 모두 가능해요~

남자배털제모 여자배털제모 모두 가능해요~ 

배털제모 지금까지 뽑으셨나요?


사람이 손가락이 닿는 털들은 일단 한번 뽑고 싶어지는 것이 인지상정입니다. 수염도 뽑아보고, 콧속털도 뽑아보고, 배털도 뽑아보게 되지요. 뽑아도 며칠 있으면 다시 원래대로 오는 것 늘 경험하셨죠? 뽑아봐야 아프기만 하고, 간지럽습니다. 남자배털제모, 여자배털제모 이제는 레이저제모 로 충분히 가능합니다. 그리고 별로 아픔도 없습니다.



털이 없더라도 빼꼽을 중심으로 팬티선을 향해서 일직선으로 털이 올라와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여자분들의 경우 털의 길이가 짧으면서 좁은 편입니다. 반면 남자분들은 여자분들에 비해 넓고 길게 올라와져 있습니다.

 


그래서 털이 많은 여자분의 경우라면 여자배털제모 , 복부제모 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생각보다 가슴부위부터 많으신 분들은 연결선이 잘려져 보일 수 있으므로, 한꺼번에 연결해서 제모 하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그런 경우 유륜제모 는 비용 없이도 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남성분의 경우라면 손바닥보다 큰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라면 면적으로 제모를 하기보다는 남자배털제모, 복부제모 를 권해드립니다. 그렇게 되면 배꼽을 중심으로 위아래 팬티선위까지 제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해변에서 충분히 반바지를 입으실 수 있습니다.

 


선천적인 분들도 계시지만 청소년기 때 창피하다고 한두 번 면도했다가 갑자기 많이 올라온 경우도 종종 보게 됩니다. 이런 경우도 마찬가지로 배털제모 밖에 답이 없습니다. 특별한 질환 때문에 올라온 털은 아니지만 결과적으로 올라온 털은 없어지지 않기 때문이지요.

 


남자배털제모 걱정만 하지 마시고 레이저제모 로 해결해 보세요. 점심시간 때 나와서 제모 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고 제모시간도 짧습니다. 또한 남자배털제모 의 경우 털이 굵기 때문에 제모효과 아주 좋습니다.

 


여자배털제모 의 경우라면  비키니라인제모와 함께 할 것을 권해드립니다. 배털제모 를 하시는 여자분의 경우 비키니주변까지 털이 많아서 경계선 없이 하기 위해 연결해서 많이들 하십니다. 여자 비키니제모의 경우 평일에 오시면 가격도 할인을 많이 받기 때문에 충분히 해 볼 만 합니다.

 


아직도 걱정만 하지 말고 서둘러 보세요.~ 봄에는 배꼽이 살짝 보이는 배꼽티 입어봐야 하지 않을까요? 다이어트에 화룡정점을 찍어보자구요.~ 고민되시면 강남역 11번 출구 앞 여기에서 상담해보세요. 02-553-2011 정확한 해답을 찾아드릴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