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팔다리제모

다리털제모 로 비호감에서 호감으로~

다리털제모 로 비호감에서 호감으로~

다리털제모 한 사람과 안한사람의 차이를 아시나요?

여성들에게는 많이들 필수라고 말하는 제모, 다리털제모가 이제는 남성분들에게도 조금씩 에티켓이라는 트랜드가 퍼지고 있습니다. 긴바지를 입을 때는 상관없지만, 사람들 많은 워터파크나, 실내수영장에서는 다리털제모가 유용합니다. 그렇다면 다리털제모를 한사람과 다리털제모를 하지 않은 사람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일단 여성분들에게는 시간절약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면, 여성분들도 남성분들이 아침마다 면도때문에 시간에 쫓기는 기분을 알 수 있습니다. 다리털제모를 한 여성의 경우 언제라도 자신감있게 짧은 스커트를 입고 나갈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찜질방이던 어디던 자신감있게 갈 수 있으니까요.



또한 다리털제모를 안한 여성분들은 늘 면도기와 쉐이빙폼을 준비해야 합니다. 남자분들처럼 매일 사용하지는 않지만, 면도로 관리하는 분들은 재료가 떨어지지 않게 준비해야 하겠죠. 또한 다리털제모가 되어있지 않은날은 스타킹도 어두운색으로 신습니다. 다리털제모가 되어있지 않을 때는, 밝은 색은 털이 너무 적나라하게 보이쟎아요



남성의 다리털이 남성성의 상징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지만 여성들에게 물어보면 10명중 8명, 9명은 그래도 그렇게 많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합니다. 그래서 사귄지 얼마 안되는 이성친구를 만날때는 다리털제모를 먼저 하고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남성이건, 여성이건 다리털이 너무 심하면서도, 다리털제모를 하지 않으면 비호감으로 보여지니까 모두들에게 다리털제모는 여름에는 에티켓으로 느껴집니다. 다리털제모는 매우 넓은 부위로 몸전체의 20%를 차지하고 있는 면적으로 만약 면도로 해결한다고 해도 시간도 많이 걸리고, 손이 닿지 않는 부위가 있습니다. 



다리털제모는 쉽게 생각하고 제모가 가능한 곳이라면 똑같겠지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많이하는 겨드랑이제모, 다리털제모는 처음부터 제대로된 제모시스템에서 제모전용레이저를 사용하면 제모결과도 좋고, 제모횟수도 단축될 수 있습니다. 



모낭속의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보고 공격하는 제모레이저는 얼마나 레이저의 에너지가 잘 도착하느냐에 따라, 빛의 파장대를 얼마만큼 잘 만들어내느냐에 따라 제모전용레이저의 가격이 차이가 납니다. 또한 똑같은 제모전용레이저를 가지고도 어떻게 시술하느냐에 따라 제모의 결과도 차이가 많이나구요. 좀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서 여러분의 다리털제모를 상담해 드립니다. 



2015/04/03 - [제모] - 당연한 여의사제모!!

2015/04/02 - [제모] - 남자제모병원 무슨 기준으로?

2015/04/01 - [제모] - 신사역제모, 압구정제모 정답은 여기~

2015/03/31 - [제모] - 팔털제모 이제부터 시작이다~

2015/03/30 - [여자다리제모] - 종아리제모후기-굵은 털도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