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얼굴제모 하면 도움이 될까요?

얼굴제모 하면 도움이 될까요?

사람들이 알아봐주는 얼굴제모

많은 사람들이 바디로션은 보통것을 사도, 얼굴에는 고가의 화장품을 선뜻 구매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얼굴에는 그만큼 관심이 많은 것이죠. 남자분들의 얼굴제모는 결국 남자수염제모를 하면 완성이 되는 부분이고, 여성분들의 얼굴제모는 얼굴전반에 있는 잔털을 없애면서 제모되는 것입니다. 



아쉽게도 여성의 얼굴제모와 남성의 얼굴제모는 성격도 틀리고, 횟수도 틀리고, 테크닉도 모두 틀립니다. 여성의 얼굴제모는 털도 얇고, 피부에 깊숙하게 박혀있지도 않습니다. 몇몇을 제외하고는 성호르몬의 영향을 그렇게 많이 받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남성의 얼굴제모는 완전히 다릅니다. 어렸을때는 여성들과 비슷하지만, 사춘기를 거치면서 올라온 굵은 털은 예전과는 사뭇 다릅니다. 털도 깊숙하게 박혀있고, 레이저제모를 해도 쑥쑥 빠진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하나의 공통점은 꾸준하게, 그리고 여러번의 제모횟수가 필요하는 점입니다. 여성분들의 얼굴제모는 본인이 이쯤이면 되겠다라고 느낄때 그만두는 편이고, 남성분들의 경우는 좀 더 억제하기 위해 본인이 원하는 정도보다 조금 더하는 분위기입니다. 그래서 남성분들의 얼굴제모는 1년정도를 보고 들어갑니다. 



여성들의 얼굴제모는 남들도 물론 알아보지만 본인이 먼저 느끼십니다. 한번 할때는 그냥 면도하는 느낌이지만 여러번 반복되면서 화장할 때 느끼십니다. 에센스를 발라도, 영양크림을 발라도 피부속으로 스며드는 느낌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반면 남성들의 얼굴제모는 본인이 아침마다 면도하면서 면도시간이 짧아졌다는 느낌을 받으면서 만족하지만, 주위에서 얼굴 하얗게 되었다. 얼굴이 훤해졌다. 예전에 그 모습이 아닌것 같다는 평가에 몸둘바를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들, 남성분들 얼굴제모는 절대로 쉬운 제모는 아닙니다. 그렇지만 얼굴제모를 하고 나면 나름 깔끔함에 만족하실 것입니다. 남들이 보는 시각도 달라질 것이구요. 얼굴제모가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먼저 전화상담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들의 얼굴제모를 같이 고민해 드립니다. 



2015/06/11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정리를 원하시나요?

2015/06/09 - [전신제모] - 팔다리전체제모 잘하는곳

2015/06/08 - [제모] - 강남영구제모- 여기서 찾았다.

2015/06/05 - [남자다리제모] - 다리영구제모

2015/06/04 - [배 가슴제모] - 가슴털제모, 들어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