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팔다리제모

다리털제모- 다리털에서 자유를 찾고 싶다~

다리털제모- 다리털에서 자유를 찾고 싶다~

다리털제모로 특별하지 않게 보이고 싶다.

많은 분들이 중간정도에 있으면서 외모에 있어서도 그렇게 뒤지지도, 그렇게 앞서지도 않고 싶어합니다. 그냥 무난난 외모를 좋아하지요.~ 그렇지만 다리털제모 없이는 튀지 않는 다리를 갖는다는 것은 좀 힘든 분들도 많습니다. 특히 여름이면 다리털제모가 더 간절하지마 사계절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여자분들도 예전에는 작은의미의 종아리제모를 많이 했지만, 얼굴보다는 몸매에 관심이 가는 요즘은 다리전체를 제모하는 다리털제모에 더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리에 자신있다면 7부바지보다는 짧은 핫팬츠가 다리털제모와 잘 어울립니다. 



다리털이 없으면 깔끔하다라는 말은 듣지 못하지만, 다리털이 많으면 좀 아니다라는 말은 듣게 되지요? 그래서 많은 남성, 여성분들이 다리털제모를 찾는 것 같습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다리털제모는 왁싱이나 면도처럼 잠깐 털이 않보이게 하는 것이 아니라 털이 올라오지 못하도록 털의 근원을 없애는 것입니다. 털을 감싸고 있는 모낭을 없애는 것인데, 한번 다리털제모를 할때마다 10~15%정도 모낭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옆에 있던 다른 털들은 점점 얇아지기도 하고, 늦게 올라오기도 하면서 전체적으로 보면 전보다 다른양상의 다리를 보여주는 것이지요.~



다리털로 부터 자유로워지는 다리털제모!! 얼마마다 한번씩 하면 될까요? 보통은 6주정도 전후로 다리털제모를 하는 편입니다. 처음에 시작할때는 조금 타이트하게 하기도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좀 더 느슨하게 하기도 합니다. 다리털이 올라오는 힘과 속도를 보고 하기 때문에 제모병원에서 안내하는 대로 다리털제모를 하시면 됩니다. 



대신 어느정도까지 제모를 원하는지는 미리부터 생각해 놓으세요.~ 그렇지만 처음부터 결정하기 힘들다면 중간에 결정하셔도 됩니다. 요즘 트랜드로 본다면 예전보다는 좀 더 깔끔하게 하는 편입니다. 전에는 털의 양을 줄이는 정도의 다리털제모도 많이 했지만 이제는 좀 더 깨끗하게, 원래부터 털이 없던 것 처럼 하는 다리털제모를 선호하십니다. 



많이들 걱정하시는 것이 제모비용인데요.~ 제모비용 들여서 제모했는데 시간이 지나서 예전 그대로의 다리로 돌아갈까봐 시작을 못하신다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다리털제모는 제모가 끝난다음에도 그대로 원래로 되돌아오는 제모가 아닙니다. 궁금하시다면 이제는 시작해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다리털제모를 안내해 드립니다. ~용기를 가지고 시작하세요.



2015/09/01 - [전신제모] - 강남전신제모 - 시간절약 엄지척!!

2015/08/28 - [제모] - 강남제모- 여기에 오면 제모의 메카가 보인다.~

2015/08/25 - [전신제모] - 전신왁싱 생각하고 계셨나요?

2015/08/21 - [브라질리언제모] - 남성브라질리언왁싱-고통에서 탈출!

2015/08/20 - [여성안면제모] - 이마라인교정 그리고 헤어라인제모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