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남자제모 바로알기!!

남자제모 바로알기!!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남자제모~

남자제모, 여자제모 거기서 거기지? 별거없다?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남자제모를 많이 하고 있는 제모병원에서 볼때는 정말 다른 것이 남자제모, 여자제모입니다. 일단 털의 굵기도 틀리고, 털의 양도 틀리고 그리고 원하는 제모의 정도도 다릅니다. 



특히 성호르몬과 연관되어 올라오는 제모의 경우는 더 그렇습니다. 남자제모 중에서 가장 많이 하지만 제모효과 만점인 남자수염제모는 똑같은 제모레이저로 해도, 똑같은 제모주기를 가지고 해도 제모효과가 다르게 나타납니다. 



아무래도 남자제모를 제대로 이해하는 의료진의 여부가 중요하기 때문이겠죠? 또한 남자수염제모의 경우 제모전용레이저를 적절하게 섞어서 사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털의 밀도도 높고, 깊이 박혀있기 때문에 때로는 알렉산드리아 파장대의 레이저로, 때로는 다이오드 레이저를 써야 효과적일때가 있거든요.~ 그렇다보니 남자제모를 하는 제모전문병원은 다수, 다종의 제모전용레이저를 구비해야 될때가 많습니다. 대부분은 한가지 레이저로 가격이 책정되니까 미리 알아보고 준비하세요.



그다음 남자제모중 선호도가 많은 것은 다리제모입니다. 털이 너무 많아서 양만 좀 줄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분도 있고, 이왕 제모시작하는 것 깔끔하게 남자제모해서 본인을 부를때 털과 연관시키지 않게끔 하고 싶어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런경우 3회, 6회 아니면 1년 패키지를 권해드립니다. 원하는 정도에 따라 회당 남자제모가격이 저렴하니까 선택하기 좋습니다. 꼭 한가지의 패키지 아니면 회당 보다는 조금더 넓은 선택폭에서 원하는 정도를 말씀해 보세요.~



털도 굵고, 양도 많은 남자제모, 남자들의 털을 제대로 알고 남자제모할 수 있는 곳을 찾아보세요.~ 궁금하시다면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 있는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제모주기를 잘 맞출 수 있도록 교통 편한 곳을 찾는 것도 남자제모 잘하는 방법중 하나입니다. 


2015/10/05 - [여성안면제모] - 좁은이마제모- 복이 쏘옥 들어오는 이마 만들기!!

2015/10/01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털 뽑기보다는 레이저제모

2015/09/25 - [남자수염제모] - 남자수염제모로 깔끔하게

2015/09/23 - [남자다리제모] - 다리털제모 언제든지 상관없다~

2015/09/21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부드러운 느낌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