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헤어라인정리-가을부터 제모 시작하세요~

헤어라인정리-가을부터 제모 시작하세요~

깔끔한 라인을 원한다면 헤어라인정리부터!!

30대가 넘어가면 탈모가 걱정된다지만, 10대부터 가장 고민되는 부분은 울퉁불퉁한 헤어라인정리입니다. 그냥 머리만 묶어도 예쁜 헤어라인정리가 궁금하신다면 여기서 소개해 드립니다.~



들쑥날쑥한 헤어라인은 횡한 느낌의 빈자리가 보이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머리를 하나로 묶으면 더 드러나게 되는 것이구요. 그래서 꼭 헤어라인정리가 필요한 것입니다. 



단순히 한두번으로 정리하는 헤어라인정리는 어색하기도 하고, 까끌한 느낌때문에 종교인으로 오해받기도 하지요.~ 그냥 레이저제모로 헤어라인정리하세요.~ 



레이저제모로 하는 헤어라인제모는 머리카락을 심을 수는 없지만, 필요없는 머리카락은 원하는만큼 없앨 수는 있습니다. 대신 흰머리가 되기전에 하셔야 합니다, 검정색만 선택적으로 공격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흰머리가 나기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헤어라인정리는 레이저제모 한번에 되지 않습니다. 레이저제모 한번씩 할때마다 조금씩 없어지고, 점점 느리게 올라오기 때문에 면도해봤던 분이라면 면도횟수가 확 줄어버린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레이저제모로 헤어라인정리를 할때는 일단 면도로 예쁜 라인을 만들어야 합니다. 아무래도 미용실이 좀 더 유리하긴 할것입니다. 면도된 피부위에 레이저로 털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머리카락이 있어야 하는 부분은 가리면서요.~ 한번만 레이저가 닿았다고 머리카락이 없어지지는 않습니다. 전체의 10~15%정도쯤 없어지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다른 머리카락은 그대로 있을까요? 아닙니다. 조금씩 얇아지고, 늦게 올라와서 좀 더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그래서 헤어라인정리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그 다음번에 변경해도 되는 것입니다. 마음약해서 0.5cm만 이마라인 늘렸다가 다음회차부터 2cm으로 늘리는 분들도 많습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상담받기도, 시술받기도 좋습니다. 



2015/10/07 - [제모] - 남자제모 바로알기!!

2015/10/05 - [여성안면제모] - 좁은이마제모- 복이 쏘옥 들어오는 이마 만들기!!

2015/10/01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털 뽑기보다는 레이저제모

2015/09/25 - [남자수염제모] - 남자수염제모로 깔끔하게

2015/09/23 - [남자다리제모] - 다리털제모 언제든지 상관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