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가격만큼 효과는 좋을까요?

남자수염제모가격만큼 효과는 좋을까요?

두고두고 마음에 드는 남자수염제모가격

아침을 일찍 시작하는 남자분들 좀 더 시간을 절약하고 싶으신가요? 요즘 헬스클럽의 피크타임은 오전6시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남성분들이 건강도 잡고, 외모도 가꾸려고 하는데요.~ 아침마다 면도에 투자하는 시간이 아깝다고 느껴졌다면 남자수염제모가격 알아보고 시작하세요.~ 남자수염제모가격 그 이상 효과를 느껴볼 수 있을 것입니다. 



남자수염제모가격은 다른 남자제모가격보다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단위면적 대비 비용이 좀 더 비싼 편이지요.~ 그렇지만 단위면적당 가장 털이 많은 것을 고려한다면, 다른 부위보다 좀 더 어려운 점을 감안한다면 남자수염제모가격 할 만 합니다.



500원짜리 동전에 다리의 경우 10개정도의 모낭이 들어간다면 남자수염의 경우 족히 30개 정도의 모낭은 보일 것입니다. 보기에도 흰살이 보이는 다리와는 달리 수염이 많은 분들은 오후가 되면 흰피부가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검정색 모낭을 보고 공격하는 레이저제모의 경우 레이저에 반응하는 피부 면적이 많은 남자수염제모의 경우 얼굴이 화끈거리고, 붉어지고 아플까봐 걱정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고난이도의 제모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남자수염제모가격도 저렴하지 않은 것입니다. 



똑같은 남자수염제모가격에도 제모효과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남자분들은 어떤 분들 일까요? 일단은 피부가 하얗고, 수염은 검고, 나이대는 어린분보다는 조금 더 있는 분들이 확률상 높습니다. 



어린나이에도 새치머리처럼 수염도 흰수염이 나는 경우도 있지만, 본격적으로 흰수염이 올라오는 경우 멜라닌색소가 없어서 흰털만 제모효과가 없습니다. 또한 검은 피부의 경우 피부의 멜라닌색소가 레이저에 자극을 받아서 쉽게 붉어 질 수 있기 때문에 남자수염제모가격대비 흰피부가 좀 더 유리합니다. 



또한 남자수염제모가격대비 좀 더 좋은 제모효과를 얻고 싶다면, 탈없이 잘 지나가야겠죠? 일단 제모끝난다음 피부가 시원한 것이 좋습니다. 뜨거운 곳, 뜨거운 음식 보다는 차가운 곳이 좀 더 안전합니다. 보통은 레이저크림만으로도 어느정도 긴장을 늦출 수 있습니다. 남자수염제모가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상담받기도, 시술받기도 좋습니다. 



2015/10/13 - [제모] - 헤어라인정리-가을부터 제모 시작하세요~

2015/10/07 - [제모] - 남자제모 바로알기!!

2015/10/05 - [여성안면제모] - 좁은이마제모- 복이 쏘옥 들어오는 이마 만들기!!

2015/10/01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털 뽑기보다는 레이저제모

2015/09/25 - [남자수염제모] - 남자수염제모로 깔끔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