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다리제모 하고 매끈해 지세요.~

다리제모 하고 매끈해 지세요.~

다리제모로 늘 부드러운 다리를 만들어보세요.

아무래도 여성의 특권이라면 예쁜다리이겠죠? 한 겨울에도 스타킹 하나에 의존하면서도 예쁘게 걸어다니는 모습이 다르니까요. 무슨 좋은 일이 있으면 치마를 입는데, 털이 복실복실한 다리 이제는 다리제모 로 해결해 보세요. 면도로만 해결했던 다리제모 몇년하다보니 많이 거칠어 졌죠? 면도비용 모아서 다리제모 꼭 할만 합니다. 



면도, 왁싱, 제모크림 한두번, 아니 몇번까지는 괜챦은데 자꾸 사용하다보면 피부가 거칠어지고, 각질도 일어나고, 남자다리 같다라는 생각이 들죠? 바디로션도 발라보지만 금방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구요. 이제는 다리제모부터 시작하고, 다리를 가꾸자구요.



면도로 하는 다리제모의 경우 면도날이 다리털 뿐만아니라 피부를 손상시켜 각질을 계속 일어나게 하고, 때로는 피부를 예민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모낭근처는 이미 거뭇거뭇하게 색소침착이 와 있구요. 멀리서도 다리털없어도 여기는 털 있던 자리라고 표시해놓은 것 같쟎아요. 



모낭근처에 있는 색소침착은 쉽게 없어지지 않습니다. 자꾸 면도날이 닿을 때마다 색이 점점 짙어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색이 싫다면, 거칠한 다리가 싫다면 먼저 면도기 사용을 줄여야 합니다. 이때 레이저제모로 다리제모를 하면 털도 없어지고, 보통 1달에서 1달반 정도동안 면도할 필요도 없습니다. 



다리제모를 통해 보통 10~15% 정도의 모낭이 없어집니다. 또한 나머지 털들은 예전보다 많이 늦게 올라오기 때문에 1달에서 1달반 정도동안 면도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없어지고, 그동안 피부도 재생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그러면서 피부의 색이 완화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는 것이지요.



다리에 있는 색소침착이 걱정되신다면 다리제모를 시작할 때부터 보습을 시작해 보세요. 오일이 많이 섞여 있는 제품보다는 보습에 중점을 두고 있는 크림이나 로션을 주기적으로 바르고, 햇빛이 강한 여름에는 선크림도 바르구요. 이렇게 다리를 가꾸면 어느새 다리의 모습도 변해갈 것입니다. 



면도비용은 비용입니다. 털 한 가닥도 없는 상태를 원한다면 제모비용이 많이 들겠지만, 남들이 보기에 털이 없다라고 생각하는 정도라면 올 여름에는 깨끗해져 있을 것입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매번 제모하러 오시기에도 편합니다. 


2016/01/13 - [제모] - 제모가격 추천 해드릴까요?

2016/01/08 - [남자수염제모] - 턱수염영구제모 두려움 없이 시작하세요.~

2016/01/04 - [여자다리제모] - 다리레이저제모 하면 남은게 있다?

2015/12/31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부드러운 다리를 원한다면 지금!!

2015/12/29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라인제모가격 제대로 선택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