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영구제모가격은 제모가격이 아니다.~

영구제모가격은 제모가격이 아니다.~

영구제모가격은 영구제모 하는데 들어가는 비용

요즘은 어디가나 영구제모 라는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새로 생긴 병원에서도, 오래된 병원에서도 영구제모가격을 운운하며 보톡스처럼 흔한 시술인것처럼 보입니다. 그럴때는 잘 골라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구제모가격은 우리가 흔히 말하는 제모가격이 아닙니다. 



영구제모가격은 영구제모로 될때까지 소용되는 비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영구제모는 어느정도를 말할까요? 더이상 털이 없는 상태, 제모레이저로 더이상 반응이 없는 상태입니다. 인종에 따라서, 성별, 피부색, 털의 양, 털색등에 따라서 영구제모가격은 모두 다른 것입니다. 



그래서 영구제모가격 5회,  제모가격은 얼마입니다. 라고 광고하지만 5회로는 영구제모는 완성되지 않습니다. 물론 나이대에 따라서, 털이 없다면 가능도 하겠지만 털이 완전히 없는 상태를 생각한다면 현실 가능성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최저가의 영구제모가격이라는 것은 큰 의미가 없을 수 있습니다. 



영구제모가격에 영향을 주는 것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일단은 제모레이저, 제모하는 의료진의 경험이 절대적입니다. 제모전용인지 아닌지에 따라서 털을 정확하게 공격할 수 있는지가 결정됩니다. 모낭이 있는 곳까지 정확하게 에너지가 도착하려면 기술력이 있는 제모레이저가 필요합니다. 정확한 파장대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모낭까지 에너지가 별로 닿지도 못하고, 피부만 자극할 수 있습니다



똑같은 제모레이저들은 많지만 일부러 제모많이 하는 제모병원, 제모평이 좋은 전문병원을 찾는 이유는 영구제모가격을 아끼기 위해서 입니다. 똑같은 제모레이저로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피부의 상태를 어떻게 잘 이해하느냐에 따라서 제모횟수가 달라지고, 영구제모가격도 달라지는 것입니다. 



그다음으로 영구제모가격에 중요한 것은 제모전문병원의 시스템입니다. 스텝들의 발바른 대처입니다. 제모라는 일종의 작은 화상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모낭을 태워서 없애는 것이니까요. 그래서 어떤 제모든 제모가 끝나고 나면 바로 쿨링을 해줘야 합니다. 물론 제모하면서 일차적인 쿨링은 동시에 이루어 집니다. 



레이저크림, 쿨링이 많이 필요한 부분은 쿨링팩까지 해서 보내드립니다. 제모병원에 있는 모든 스텝들이 마지막으로 엘리베이터 타는 분들의 얼굴까지 보면서 쿨링이 필요한 분들은 추가적으로 더 해 드립니다. 영구제모가격을 검색하실때는 최저가 보다는 저가의 제모가격중에서 영구제모를 제대로 할 수 있는 제모병원을 고르는 것이 오히려 안전합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문의하기도 편합니다. 



2016/01/15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하고 매끈해 지세요.~

2016/01/13 - [제모] - 제모가격 추천 해드릴까요?

2016/01/08 - [남자수염제모] - 턱수염영구제모 두려움 없이 시작하세요.~

2016/01/04 - [여자다리제모] - 다리레이저제모 하면 남은게 있다?

2015/12/31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부드러운 다리를 원한다면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