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헤어라인제모 잔털까지만들수있는노하우

헤어라인제모 잔털까지만들수있는노하우

Hairline Laser hair removal



 이마가 좁은 사람들이 이마를드러내보이면 답답해보인다!거나 큰일을할수있는능력이있을까?라는말을 한번쯤은 들어보신분들이있으시죠. 이마를넓히고싶다면 헤어라인제모를한번쯤은생각해보시거나 고민해보셨을건데요. 제모만을전문성있게시술하는병원에서 가장많이궁금해하는몇가지를알아볼게요.





 헤어라인제모를할때 현재보이는이마의윗부분의머리카락을 모두없애면과연두피가 피부가될수있을지?에대한고민이생길수있어요. 제,모,가 완전히잘되었다면 두피도피부라서 자연스럽게살색으로바뀌게되죠.


제모를하고나서 헤,어,라,인,이너무일직선으로보여서 부자연스러워보일까봐 걱정이되실수있습니다. 본래의헤어라인은 약간 울퉁불퉁하고 불규칙적인선으로이어져있으며 머리카락과이마의경계선에는 잔털들이많이자라있습니다. 충분한경험이있는의료진은 여러종류의제모레이저를사용해서 헤어라인제모를하면서잔털들도만들어낼수있는노하우가있어요. 기본적인제모를하고 다이오드레이저인 라이트쉬어등으로 모양을잡고, 알렉산드라이트레이저인 클라리티나아포지등을 활용하여트리밍을해요.



머리카락이없어지는만큼 이마가납작해보일까봐 지방이식이나필러시술을해야하지않을까?하는고민이생길수도있겠죠. 헤어라인제모를하면서이마라인이위로올라가 편평해지는것이아니라 이마가넓어지면서동그랗게보이게되요. 제모를하고나서개인적인취향?성향?미적기준?에따라서 고려하실수는있어요.



헤어라인제모시술을 얼마나많이받아야하는지에대한 궁금증이많으신것같아요. 대부분5~7회정도에서도끝낼수는있지만, 시술을하다보면욕심?변심?기준변경?등이생겨조금더하게되요. 1년정도기간을두고시술을받으면되지만 50%이상에서는 4~5개월정도면이마는넓어질수잇습니다. 시술후 몇개월이지나머리카락이일부자란다면 간단한추가적인시술이 필요할수는있습니다.




시술력,제모력이좋은, 제모만하는, 전문성을가지고잘하는곳에서하시면 높은만족도를가질수있는부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