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신제모

전신제모 영구제모후기 50여가지부위

전신제모 영구제모후기 50여가지부위


전신제모를 하면 부위가 얼마나 많을까요?

하루에 다 할 수 있을까요? 털은 미리 깎고가야 하나요?

전신제모를 하면 영구제모가 될까요?


제모부위가 50여가지나 되면, 패키지는 더 많을테고, 각종 패키지에 따른 가격구성도 참 다양하고 다채롭게 되어 있습니다. 제모만하는 병원이 아니라면 부가적으로 제모를 하는 병원의 전신제모는 팔다리제모, 수염제모, 몸통제모 등을 할 수 있습니다. 50여가지 제모를 하려면 제모레이저가 파장별로 있어야 합니다.





50여가지부위로 나눌 수 있는 전신제모 영구제모 후기가 만만치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루에 다 할 수 있을지도 궁금하긴합니다. 레이저제모만을 하는 병원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의 시술을 하는데 하루에 다 할 수 있습니다. 털의 상태에 따라 시술경과에 따라 의료진의 경험과 시술 숙련도에 따라 사용하는 제모용레이저와 시술하는 시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영구제모후기를 보면 전신제모를 한가지 제모레이저만으로 가능할까요? 가능할 수도 있지만, 좀 더 제모가 잘되는 결과를 얻으려면 파장이 다른 레이저를 섞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털이 자라는 부위에 따라 털의 굵기, 깊이, 밀집도 등이 다르기 때문에 상태를 확인해서 각각의 레이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료진의 숙련도가 중요한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그렇게 5회 이상 시술을 받게 되어 전신제모 영구제모후기를 확인하게 되면 어지간한 털들은 일정부분이상 감모가 됩니다. 감모가 된 상태를 확인 후 추가 시술여부를 결정하면 됩니다. 완전한 제모를 하려면 제모부위에 따라 추가 시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모를 하는 병원마다 전신제모를 영구제모로 하는 부위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막연히 전신제모하는 가격을 확인하신다면 50가지제모부위의 비용을 확인하게 되므로 제모부위가 적은 곳과 단순하게 가격의 비교를 하기는 어렵습니다.



전신영구제모를 한다고 해서 털을 어떻게 깎고 가야 할지 걱정하지 마세요. 의료진이 털상태를 확인 후 털을 깎고 레이저제모시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