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헤어라인제모 뒷목라인제모 ustyle9

헤어라인제모 뒷목라인제모 ustyle9


이마가 좁아서 고민이라면? - 헤어라인제모

뒷목아래까지 머리카락이 이어져있다면? - 뒷목라인제모

잔털을 만들어줄 수 있는 노하우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헤어라인제모는 얼굴의 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비행기 승무원들의 용모단정한 모습과 머리를 곱게 빗어 넘긴 모습을 생각한다면, 이마가 너무 좁으면 답답해보일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이마의 가운데가 작은 3자를 엎어놓은 것 같은 라인을 가지고 있다거나, 큰 3자를 엎어놓은 것 같다거나 한다면 그것 또한 머리카락을 단정하게 넘겨도 좋은 인상을 주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뒷목라인제모의 경우 포니테일머리스타일을 할 때, 뒷목을 드러내야 할 일이 있을 때 뒷목아래까지 머리카락이 자라고 있다면 그것 또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뒷목제모나 이마라인을 잘 잡아서 왁싱을 한다고 해도 너무 굵은 머리카락이 라인의 가장자리에 있으면 어색해보일 수 있습니다.



- ustyle9 헤어라인제모 뒷목라인제모 -



헤어라인도 마찬가지입니다. 여성분들의 경우 이마와 머리카락의 경계선인 헤어라인을 잘 보면 라인은 불규칙한 지그재그로 되어 있으면서, 잔머리카락이나 얇은 머리카락들이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제모를 왁싱으로 하게 되면 통증은 통증대로 있고, 잔머리카락들이 없어지고, 굵은 머리카락들이 일자라인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마가 넓어져보여서 좋을 수는 있지만 어색해보일 수 있다는 단점도 함께합니다. 



헤어라인제모 뒷목라인제모를 할 때 잔털도 표현해낼 수 있는 노하우가 있지만, 그보다 먼저 이마라인이든 뒷목라인이든 라인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하는 헤어라인이 있다면 미리 깎고 오셔도 되고, 의료진과 상담을 하면서 라인을 만들어볼 수도 있습니다. 다만 원하는 헤어라인을 명확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이마가 넓어지는 것을 보면서 조금더 욕심?을 내시기도 하지만, 그것은 그 후에 생각해볼 부분이므로 처음에는 라인을 잘 잡아줘야 합니다.




레이저제모를 하려고 할 때 가장 고민이 많은 것이 비용에 대한 부분일 것입니다. 제모레이저도 다르고, 병원이 가진 시스템도 다르고, 의료진의 경험이나 노하우가 다르므로 결과도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만보고 병원을 결정하는 것은 안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미 제모가 된 머리카락을 다시 자라게 하는 방법은 이식밖에 없으므로 현명한 선택이 헤어라인제모 뒷목라인제모 후의 결과에 대한 만족도를 결정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www.ustlye9.com 헤어라인제모 뒷목라인제모



결과에 대해 만족을 해서 뒷목잡을일이 생기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