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얼굴제모 영구제모가격 털탈출

남자얼굴제모 영구제모가격 털탈출



좋은 제모병원 찾기가 참 어렵습니다. 무조건 시술을 많이 한다고 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닐테니까요.

어떤 병원에서 해야 조금이라도 더 효과적이고 잘 남자얼굴제모 영구제모를 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털털하다. 얼굴이 잘생겼는데 성격이 털털하다라고 한다면 좋은 의미로 사용이 되는 것일겁니다. 그러나 몸이 얼굴이 털털하다라고 한다면 꼭 좋은 의미만은 아니라서 남자얼굴제모 영구제모 가격을 고민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소중한 얼굴에 털이 많다면 영구제모를 하고 싶다면 어디서 해야 할까요?



털많은 남자얼굴제모에 대한 고민은 털없는 사람들은 잘 모를 수 있습니다. 그걸왜해?라고 반문하는 사람들이 더 많을 수 있지요. 하지만 하고 싶어집니다. 털이 없다면 얼굴도 말끔해지고, 피부색도 좋죠. 본인이 털털한지 아닌지 거울을 보는 것도 그렇지만 아침에 면도를 하고 오후에 얼굴수염사진을 찍어보면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깜짝놀랄수도 있지요.




남자얼굴제모 부위 중 수염부위는 다른 제모부위에 비해 털들이 밀집되어 있으며, 굵고 깊은 곳에서 자랍니다. 레이저제모를 하게 되면 그만큼 통증이 심하기 때문에 마취크림을 도포해서 통증을 경감시켜야 합니다. 그래도 제법 통증이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만을 하는 병원에서는 제모 시술 후 1차 쿨링케어를 하고, 2차로 진정케어를 합니다. 레이저크림 및 선크림을 발라주어 3차케어까지 하는 것을 매회 시술시마다 하고 있습니다.



레이저제모 후에는 자외선차단을 꼭 해줘야 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얼굴부위는 태양에 노출이 잘 되는 부위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선입견일 수도 잇겠지만 남자들이 평소에 햇볕을 가리고자 양산을 쓰고 다니지는 않으니까요. 제모패키지도 다양하게 있으며, 제모시술이 끝난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일부 털이 몇가닥 자랄 수 있습니다. 이 털들을 관리하는 원바이원이라는 패키지도 있습니다. 제모만 하는 병원의 장점이기도 하며 남자얼굴제모 영구제모를 잘 하는 곳이라고 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남자얼굴제모가 잘되려면 한가지 파장의 레이저만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다이오드레이저와 알렉산드라이트레이저를 섞어서 사용하는 것이 좀 더 효과적인 영구제모가 될 수 있도록 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알렉산드라이트레이저 중에는 롱펄스앤디야그레이저가 듀얼로 같이 되는 레이저를 사용하게 되므로 실제로는 3가지 파장의 레이저가 사용이 될 수 있습니다.



겉으로 보이는 털들이 실제로 자라올라오는 깊이는 다를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남자얼굴제모 영구제모가격이 여러가지 제모패키지로 구성이되고, 병원이 가진 차별화된 시스템들은 제모가 조금더 확실하게 잘 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제모만 하는 병원을 찾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영구제모가격만 알아보시면서 싼곳, 저렴한 곳만 찾기보다는 레이저제모만 하는 곳에서 남자얼굴제모를 받아보시는 것이 오히려 비용을 절약하는 방법이 될 수 있음을 잊지마세요. 레이저제모만 하는 곳은 강남역 11번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