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강남역제모 남자수염제모 털없기

강남역제모 남자수염제모 털없기


강남역에는 레이저영구제모만하는 곳이 있습니다.

남자수염제모는 난이도가 높은 제모부위입니다.

수염에 털없기 바란다면..



교통이 좋은 곳에서 접근성 좋은 제모를 받기 바라는 마음으로 강남역제모를 알아보시고 계신가요? 제모를 받으려는 부위가 남자수염제모라면 어디서 레이저제모시술을 받아야 하는걸까? 비용은? 어떤 점을 고려해야 할까? 잘될까? 털은 없어지는건가? 하는 고민들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다들 제모를 잘 한다고 하지만 정말 잘하는 곳이라면 레이저제모만을 하는 병원이 아닐런지..



 남자수염제모를 받고자 강남역제모를 알아보고 있다면 고려해야할 사항 몇가지를 생각해보겠습니다. 우선 마취여부겠죠? 남자수염제모를 왁싱으로 해보신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통증은 정말 어마무시하죠. 하고나면 2~3주정도면 수염이 다시 자랍니다. 병원에서는 마취크림을 도포하고 시술을 하기 때문에 통증이 감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마취크림도포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남자수염제모 시술을 받아보면 통증이 있습니다. 아프지만 레이저제모가 잘 되고 있는 것이므로 이정도 통증은 참을 수 있습니다. 강남역제모만 하는 곳에서는 시술이 끝나면 얼음팩으로 1차 쿨링을 하고 쿨링팩으로 2차 진정케어까지 합니다. 레이저시술 후에 바르는 레이저전용크림도 바르고, 자외선을 차단을 꼭 해야 하므로 선크림까지 발라드리는 3차케어까지 합니다.


시술은 1인실의 대기실과 1인실로 된 제모전용 시술실에서 시술을 받게 됩니다. 또한 강남역제모만하는 곳에서는시술 회차에 따라 수염의 상태에 따라 의료진이 털상태를 확인해서 한가지레이저가 아닌 두가지 다른 파장을 가진 제모레이저를 같이 섞어서 사용을 합니다. 남자수염제모은 다른 털에 비해 털이 굵고, 깊게 자라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조금 더 효과적인 제모를 위함입니다. 영구제모가 잘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의료진이 털상태 확인 부터 마취, 시술, 1차, 2차, 3차케어까지 시스템을 잘 갖추고 있는 곳이 강남역제모만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