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레이저제모주기

남자수염제모 레이저제모주기


 남자수염제모의 레이저제모주기는 어떻게 될까요? 먼저 시술 과정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남자수염제모는 통증을 줄여주기 위해 마취를 하게 됩니다. 수염의 양과는 상관이 없기도 합니다. 아침에 면도를 했다면 굳이 다시 면도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마취크림을 도포하고 20분정도 지나서 레이저제모 시술을 받고 쿨링케어를 받고 진정케어를 받고 피부를 진정시켜주게 됩니다. 그리고 레이저재생크림도 바르고 선크림도 발라줍니다. 그리고 다음예약을 하게 됩니다.



 털의 성장주기-성장기,퇴행기,휴지기-에 맞춰 시술을 하게 되므로 남자수염제모의 레이저제모주기는 대략 4~6주 사이입니다. 시술이 끝나면 몇주 뒤에 오는 것이 좋겠다고 알려주게 됩니다. 그럼 그 때에 맞춰 다음 시술예약을 하고 병원을 나서게 됩니다. 이렇게 최소 5회는 받으셔야 눈에 띄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차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대략 2~3회정도 시술을 받게 되면 면도를 이삼일에 한번정도 할 수도 있습니다. 5회정도의 시술을 받게 되면 면도주기는 조금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주기에 맞춰 5회정도 받으셨다면 수염의 양은 절반정도? 또는 그이상 줄어들었을 것으로 예상되며, 추가시술을 통해서 수염의 양을 더 줄일 것인지 다음을 기약하면서 그대로 지낼 것인지를 결정하게 됩니다. 남자수염제모를 받으신 대부분은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추가시술을 하게 됩니다. 제모가 안되서 추가시술을 하는 것이 아니라 너무 잘되서 수염이 아예없길 바라는 마음이 커지게 되므로 레이저제모주기에 맞춰 추가 시술을 받게 됩니다.



남자수염제모는 마취크림을 발랐다고 해도 통증이 있습니다. 하나도 안아팠다면 효과또한 없는 것이라 생각하셔도 크게 다르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레이저제모주기에 맞춰 시술을 잘 받으시면 받으실수록 수염의 양은 자연스레 줄어들게 됩니다. 물론 통증이 아주 크게 감소하지는 않습니다. 레이저의 세기가 강해질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털의 양은 줄어드는 것이 확실하므로 아플수록 수염레이저제모 후의 만족도는 높아집니다.


레이제제모만 하는 병원에서는 다양한파장의 제모레이저를 가지고 있어서 의료진의 판단하에 털의 상태에 따라서 섞어서 사용하게 됩니다. 차별화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남자수염레이저제모 안아프다고 좋아할 일은 아닙니다. 아프지만 참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