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라인레이저 제모병원에서하는이유

비키니라인레이저 제모병원에서하는이유

여성분들이 많이진행하는부위,그리고 기본적인부위에속하는 비키니라인레이저. 일반적으로는 여름에많이하는부위라고알고있지만, 요즘에는 실내에서운동을하거나 모델등의직업을갖고계시는분들도 많이하는데요.

비.키.니.라.인.레.이.저.제.모 하는곳이굉장히많지만, 기본적인부위일수록 전문적이며,잘하는곳에서 진행하는것이좋다고합니다. 시술후효과,시술후반응에도 대처를잘해줄수있는능력을지니기위해서는 시술경험이풍부해야하니까요.

비키니라인레이저 부위는브라질리언제모보다는가벼운느낌으로, 속옷을 탈의하지않은상태에서진행하며, 기본적인속옷모양인 역삼각형모양의 안팎으로정리한다고생각하시면되는데요.

평균시술횟수는 5~7회정도필요하며, 당연히개인차에따라서가감될수있어요. 레,이,저,제,모는 털이검고굵을수록훨~씬 잘됩니다. 그리고 나이가 어릴수록 발모력과 성호르몬 수치가 높기 때문에 시술횟수가더필요할수있어요.

비키니라인레이저 시술하기전에 면도를해야하는데, 생식기쪽은워낙에털이두껍고억세며, 면도날에베일수도있고, 꼼꼼하게면도하기어렵기때문에 직접하기가힘들어요. 그렇기때문에 의료진이면도부터해주는 제모병원을 추천드립니다.

무엇보다 비키니라인레이저 는한두번만에끝나는시술이 아니기때문에 선선한시기에시작하는게좋은데요. 평균5주-8주사이에 한번정도시술을진행하기때문에, 비.키.니를 다시꺼내게될때쯤에는 완벽히깔끔해진상태로만들수있어요.

간지러움,인그로운헤어등의 면도보다는, 제대로된 제모병원에서 비키니라인레이저로 깔끔하고자연스럽게 정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