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다리제모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다리제모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여름철에 많이하는 다리제모 아마 많은분들이 면도나 제모크림등으로 셀프제모를 하셨을텐데요. 하지만, 이런 방법들은 털이 금방 자라고, 그만큼 자주 해줘야하고, 또 자주해주는만큼 피부가 받는 자극이 많아서 트러블들이 생기기도합니다. 그래서 다른 방법들을 점점 찾게되고요.



앞서 말씀드린 면도나 제모제등의 셀프제모아이템 외에도 왁싱이나 레이저제모등 여러가지 방법들로 다리제모를 할 수 있는데요. 왁싱은 털을 한번에 뽑기때문에, 한번에 처리할수있다는 편함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잘못된 관리로 모낭염이 생기거나, 털이 자라면서 인그로운헤어등이 생길수있어서 트러블에 조심해야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추천하는 다리제모 방법으로는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는데요. 앞서말한 방법들과 차이점이 있다면, 바로 털이자라는 근원적인 부분을 제거한다는것 입니다.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을 파괴하기때문에, 시술을 받으면 받을수록 점점 털이 자라는 속도가 더뎌지고 털의 양이 줄어들게 됩니다.



평균 5회이상의 시술횟수가 필요한 다리제모는 약 5주~8주사이에 한번씩 시술을 하기때문에 막상 닥쳐서 하기보다는 길게 보시고 미리 시작하시는게 좋은데요. 그리고 레이저제모 후 주의사항에도 자외선차단과 보습이 중요하기때문에 시기상으로도 가을,겨울철이 좋다고합니다.



면도부터 시술복까지 제공하며, 독립적인대기실과 1인제모시술실로 개인의 프라이버시도 보장받을수있는 제-모만 진행하는곳에서 깔끔하고 확실한 다리제모 시술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