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헤어라인제모는 제모병원에서

헤어라인제모는 제모병원에서



헤어스타일은 사계절내내 신경써야하는 것중에 하나인데요. 여름에는 땀이나바람에헝클어지기도하고,더움을피할스타일링을고민했다면, 가을 겨울에는 찬바람에 헤어스타일을 신경써야하죠. 이런저런 헤어스타일에 신경을쓰다보면 헤어라인제모에 대한 고민이 들때가있는데요.



잔머리가 지저분하게 나있거나, 정리가 안되어있으면 끔하고시원해보이는 인상을 가지기가 쉽지않은데요. 그래서 헤어라인제모를 통해 깔끔하게 정리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마도 기존에 면도나 왁싱으로 관리를 해보셨을분들이계실텐데, 이런 방법들에비해 효과가 뛰어나고, 더자연스럽다는점에서 레이저제모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제모하면 여름에 많이 한다고 생각하는게 겨드랑이나 팔,다리때문인데요. 계절에상관없이 받는 부위중에 하나인 헤어라인제모는 한달에한번꼴로 평균5회이상의 시술횟수를 필요로합니다. 지저분해보였던 잔머리가자연스럽게정리가되고, 훨씬간편하게관리할수있습니다.



헤어라인제모 잘하는곳에서는 제모전용 레이저장비를 파장대별로보유하고있어서 효과적인 제모시술이 가능하다고해요.

레이저제모는 검은색멜라닌색소에만 반응하는 빛으로 모낭을파괴시켜 털이자라지못하게하는방법이죠. 머리카락은 겨드랑이같은 일반적인 부위와는 조금 다른데요. 두피라는 특성에 맞게 섬세한 시술이 필요합니다. 또 

그래서 잔털과 굵은털 모두에 효과적인 장비로 시술을 진행하고있습니다.



M자이마 좁은이마 지저분한잔머리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라면, 이제는 헤어라인제모로 하고싶었던 헤어스타일링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