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여자다리털제모 추워도지금이라고

여자다리털제모 추워도지금이라고


아마도 겨울에 제모한다고하면 왜? 라고 생각하실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겨울에는 긴팔로 온몸을 감아도모자르니까요. 그렇지만 제대로된 영구적인 여자다리털제모를 위해서라면 추워도 지금 시작하는것이 좋다고하는데요. 어떤이유에서일까요?

흔하게 생각하는 제모는 여름에 노출때문에 어쩔수없이 하는것이라고 생각하죠. 그래서 여름만되면 다양한 방법들로 제.모를 하고요. 그렇지만 영구적이지는않잖아요. 유일하게 영.구적으로 제.모관리가 가능한 방법인 레이저제;모를 하실것이라면 지금 시작해보세요. 여자다리털제모 매번하기에는 너무 귀찮잖아요?

레이저ㅈㅔ모를 지금시작해야하는이유는 이 시술의 특성때문인데요. 여자다리털제모를 레이저로 진행하게되면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을 파괴하는것에 초점을 맞춰서 진행을합니다. 대신 털이 자라는 성장주기중에서 생장기의 털을 기준으로 하기때문에 한두번만에 끝나지않고 약 5주~8주사이에 한번씩 평균5회정도로 진행을 합니다.

그래서 지금 시작하면 내년 여름즈음에 딱 맞게 끝낼수있다는 가정하에 추천을 드리는것인데요. 또 추워도 지금 여자다리털제모 추천하는이유는 시술후 주의사항과도 연관됩니다. 레이저로 인해 어느정도 자극받은 피부는 진정을 시켜줘야하는데요. 그래서 보습과 자외선차단이 중요합니다. 겨울철에는 피부가건조하니 보습을 더 해주며, 긴옷으로 자외선도 차단하니 더욱 편하게 관리할수있는것이죠.

깔끔한 다리라인을 원한다면 지금 여자다리털제모 레이저제`모로 시작해보세요! 매번 귀찮게 면도하지않아도되고, 뽑지않아도된답니다. 색소침착이나 인그로운헤어등의 트러블걱정도 적으니 말끔한 피부도 유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