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포지엘리트MPX

아포지레이저 할수있는곳은어디?

아포지레이저 할수있는곳은어디?


다양한 제모방법들 중에서도 레이저제모와 왁싱이 대표적으로 대두되고 있다고하는데요. 아마 찾아보신분들은 어떤 레이저가 좋다더라 하는정도까지 알고계실거에요. 많이 문의해주시는게 아포지레이저나 클라리티레이저등인데요, 과연 어디서 할수있을까요?

가장 많이 언급되는 아포지레이저도 종류가 다양한데요. 파장대가 어떻게 되어있는지, 기기의 장점이 뭔지는 아마 구체적으로 알기가 어렵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어떤 장비가 효과적인 결과를 낼수있을지에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우선적으로는 모든 피부에 자라는털이 모두 같은 양상이 아니라는점을 우선알려드리고싶은데요.

수염과 팔다리의 털을 비교해보더라도 딱 알수있죠. 수염이 더 굵고 억센털이라는것을요. 그래서 부위마다 조금씩 레이저의 파장대나 세기를 다르게 해서 시술을해야하는데요. 아포지레이저 중에서도 엘리트MPX같은 레이저는 듀얼파장대로 깊은곳에 있는 모낭까지 확실하게 파괴를 할 수 있어서 수염,헤어라인,브라질리언제모등 굵은 털이 있는 부위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아포지레이저 의장점으로는 굵은털과 잔털을 모두 제거할수있고, 쿨링시스템이 장착되어있어서 통증을 완화시켜준다는것인데요. 아무래도 수염이나 헤어라인처럼 털이 굵으면 레이저에 반응이 쉽게나타나기때문에 통증이있을수밖에없는데, 통증완화로 편하게 시술을 진행할수있습니다.

제모로 유명한 아포지레이저 만큼이나 중요한것은 바로 병원의 시스템인데요. 아무래도 요즘엔 프라이버시보호가 중요하죠. 그래서 대기실이 독립적으로 구성되어있는지, 1인시술실로 다른사람들과 부딪히지않고 시술할수있는지 등이 중요하다고할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