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턱수염제모 터프남에서댄디남으로

턱수염제모 터프남에서댄디남으로


턱수염제모를 찾아주시는분들의고민은 무엇이있을까요? 매일면도하는 귀찮음, 거친피부결에대한 고민 등이 있겠지만 또하나는 바로 '이미지'변신인데요. 아무리 바싹면도한다고해도 오후만되면 올라오는 털때문에 지저분한이미지로보이는게 스트레스기때문이죠.

예전에는 수염이나 털이 터프한 남성의 상징같은 존재였지만 요즘엔 깔끔하고 댄디한스타일의 남성분들이 호감형이잖아요. 그래서 어떻게든 말끔한모습을 비추기위해서 많이 노력하시죠. 매일 전기면도기를 들고다닐수도없고.. 그래서 턱수염제모로 많이 고민해결을 하십니다.

면도는 하면할수록 피부가 건조해지고, 트러블이 생기게 하는 여러가지 단점이있어요. 그래서 요즘엔 왁싱이나 레이저ㅈㅔ모등 다양한방법등으로 관리를하시는데요. 왁.싱같은경우는 털과모근을 뽑아내는방법으로, 털이 다시 자라면 다시 해줘야하는 번거로운점이있을수있어요.

그래서 턱수염제모 고민하시는분들께 레이저제;모를 추천해드리는데요. 시술을 하면할수록 털의양이 줄어들고 털의두께도 점점 얇아져서 보기에도 훨씬 깔끔해지는것을 볼수있습니다. 그러면서 점점 면도하는횟수도줄어들게되서 피부도 쉴수있어서 개선되는 효과를볼수있습니다.

다만 턱수염제모는 털의특성상 통증이 있을수밖에없기때문에 시술전후케어가 중요한데요. 그렇기때문에 시술전에 연고마취로 통증완화작업을 진행하는지, 시술후에는 즉각적인 쿨링케어와 팩을 이용한 진정케어를 해주는지등을 잘 체크해보시면 보다 깔끔한 제모를 하실수있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