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얼굴제모 밝아진내모습을찾아요

남자얼굴제모 밝아진내모습을찾아요


남자분들의 털에대한 고민중 하나는 아무래도 수염이아닐까싶은데요. 그래서 남성 얼굴제모를 하면 남들이 보기에도 깨끗한인상을 줄수도있지만 특히나 자기자신한테 큰 만족감을 갖게된다고해요.면도 자체가 피부에도 안좋기도하고 모낭염도 나기도 하기 때문에 자기한테맞는 해결책을 찾는게 제일 중요하겠죠.

무작정 남들이 하는방법을 따라하는건 피부를 더 안좋게 만드는 요인이 되죠. 특히 남자얼굴제모는 까다롭기때문에 더욱 안전한 방법을 선택 해야합니다. 보통은 면도,왁싱,레이저로 크게 세가지를 나누게 되는데요. 간편하게 들고 다닐수있는 면도기의 단점은 모낭염이 생기기도 하고 상처가 날수도 있죠.

요즘에는 레이저를이용한 시술이 남자얼굴제모로 점점 많이들 알아가는 추세인데요. 오백원동전 만한 레이저 빚으로 털의 모낭까지 파괴시키는 원리입니다. 계속 받을수록 털이 점차적으로 얇아지면서 없어지지는데 피부에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않는게 제일 큰장점이고 검은색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흰털은 레이저가 파괴를 못시키는게 단점이라고할수있습니다.

남자얼굴제모를 받는동안에는 안전한시술을 통해 자기자신한테 큰 만족감을 받게 중요하다고할수있는데요. 아무래도 제일 중요한게 얼굴이다보니 피부에 안좋은것은 없는지, 부작용은 없는지 등등이 중요할텐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공격해서 없애기때문에 주변의 피부조직에는 영향이 거의 없고, 시술전후에도 케어를 꼼꼼하게 하고있기때문에 무리없이 시술할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