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고민보다 전신제모 시작해요

고민보다 전신제모 시작해요

추운날씨에 벌써부터 여름이 그리워지고있는데요. 여름하면 아무래도 노출되는것때문에 제=모를 많이 생각하게되는것같아요. 미용적인 부분때문에라도 많이 하지만, 털 자체가 스트레스인분들은 벌써부터 머리가 아파오기도 한데요. 이런저런 고민보다, 전신제모 시작해서 한시름 놓아보세요.

제-모할수있는방법은 많지만, 전신제모를 할수있는게 과연 어떤방법이 있을까요? 확실한것은 혼자서는 못한다는것인데요. 아무래도 뒤쪽인 뒷목이나 등, 팔다리 뒷부분, 그리고 브라질리언제모 부위는 무리일수밖에 없잖아요. 그래서 전문적인곳에서 제대로 시술받는것을 추천드려요,

성별이나 나이에 상관없이 많이 진행하는 만큼 대표적인 방법은 두가지로 볼수있을것같아요. 왁싱과 레이저제;모인데요. 보다 빠른시간안에 그리고 영구적인 전신제모 관리가 가능한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고자합니다.

레이저시술을 통한 전신제모는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을 소명시켜서, 털을 자라지못하게끔 하는 시술이에요. 털이 가지고있는 검은색 멜라닌색소를 타겟으로하는 레이저에너지를 피부에 조사하면, 이 에너지를 털이 흡수하게되는데, 그 후에 열에너지로 바뀌면서 모근과 모낭을 파괴시켜요.

열에너지로 바뀌기때문에 따끔거릴수는 있는데요. 하지만 아파서 못받는다거나 하는등의 걱정이 될수있어요. 그렇기떄문에 전신제모 하나만 제.대로 진행하는 center를 추천드리는데요. 특히 시술전에 레이저젤을 바르고, 시술 후에는 즉각적인 쿨링과 진정케어로 보다 편하게 시술을 받을수있도록 하고있어요.

무엇보다 전신제모 같은경우에는 탈의를 해야할수도있는데요. 대기실부터 시술실까지 독립적으로 구성되어있어서 프라이버시보호도 제대로 받을수있다면 더욱 좋을거같아요.

다가올 여름을위한 얼리버드가 되고싶다면, 지금 전신제모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