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강남레이저제모 얼굴제모

강남레이저제모 얼굴제모

남자분들의 얼굴은 수염때문에 늘 거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면도를 끝낸직후처럼 부드럽고깔끔한피부를 가지고싶다면 얼굴제모를 시작해 보세요-.강남레이저제모 하는 얼굴털제모는 늘 면도한 것처럼, 심지어 검은색 모낭도 보이지 않게 되면 더욱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얼굴제모의 경우 시술시간이 생각보다는 오래걸릴수있는데요. 그렇지만 약 한달에 한번정도 1시간씩 투자하면 한달에 몇번만 면도해도 늘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면도하는 시간도 1분내로 단축되구요.~

팔다리 왁싱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가끔 남성분들 얼굴도 얼굴제모 대신 왁싱을 한다거나, 제모크림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권하지는 않습니다. 팔다리의 경우도 모낭염이 생기거나, 피부가 손상되고, 피부색이 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얼굴이라면 좀 더 신경이 쓰이는 부위인데 아무래도 곤란하겠죠.~

얼굴제모 한번 만으로는 부드러운 얼굴을 만들어 드릴 수는 없습니다. 1번정도로는 수염이 없어졌다는 느낌, 털이 늦게 올라온다는 느낌도 별로 들지 않고, 그냥 아프다라는 생각만 들 수 있습니다. 2~3회 정도 지나야, 털도 좀 더 부드러워지는 것 같고, 수염도 전보다는 늦게 올라오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남레이저제모 얼굴제모 6회쯤 넘어서면 면도하는 횟수가 확연히 줄어들 것입니다. 하루에 두번 면도하는 사람들은 이틀에 한번, 삼일에 한번정도로 줄어드는 것입니다. 매일 아침마다 면도하느라 씨름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죠. 나머지 빠지지 않은 털들도 얇아져서 손으로 느낌이 감촉이 달라집니다.

강남레이저제모로 부드러워진 얼굴 어떻게 하면 좀 더 유지할 수 있을까요? 평상시 면도위 얼굴은 부드러워 보여도, 하얀 각질도 많고, 거뭇거뭇하쟎아요.~ 얼굴털제모 후 보습제와 자외선차단제를 꼭 같이 사용해보세요. 그리고 제모후에는 레이저크림도 잘 바르시구요.~그래야 얼굴제모후 예민해진 피부도 빨리 진정되고, 부드러워지고, 피부색도 유지할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