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통제모

몸매관리한다면 배털제모

몸매관리한다면 배털제모


 날씨가따뜻해질때를대비해서 겨울철에도 몸매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남성분들 같은 경우엔 잔근육이나 멋진 식스팩을 위해서 열심히하시구요. 그런데 배털 때문에 어렵게 만든 근육이 잘 보이지 않아서 고민이신분들이 많이계시더라구요. 그렇다면 배털제모로 자신감있는 몸매를 만들어보시는건어떨까요?

면도나 제모크림, 왁싱 등 셀프제모를 할 수있는 여건도 많고 아니면 전문적인 왁싱샵에 가서 시술을 받을수도있죠. 하지만 이런 방법들은 매일 한다거나 2주 정도에 한 번씩 다시 해야한다는 불편함 등이 있고 여러가지 트러블이나 색소침착등의 트러블이 발생 할 가능성이 높아요.

이런 다른 제모 방법들의 단점들을 보완할 방법이 레이저를 이용한 배털제모인데요. 레이저의 열에너지를 이용해서 피부 안쪽의 털주머니인 모낭만 선택적으로 공격하는 방법입니다. 검은색이 빛을 흡수하는 원리를 이용한 방법이기 때문에 털이 굵고 검을수록 효과가 잘 나타나고요. 다른 제모방법보다 자극이 적고 영구적인 털관리가 가능하기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배털제모를 레이저시술하게되면 털들이 점점 얇아지고 듬성듬성해지기시작하는데요. 그러면서 적잖게 트러블이생겼던 피부도 개선되는 효과가있어요. 그렇지만 남성분들의 털제모를 제대로 하는 곳은 많지 않아서 잘 찾아보시고 선택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추천드리는곳에서는 시술이 진행되기 전에 털의 상태와 피부 상태를 확인해 고객의 피부상태에 적합한 레이저를 선택하고 시술의 강도와 파장대를 결정해서 시술을 진행합니다. 무엇보다 제=모 하나만 하는 곳이기때문에 그 전문성이 집약된 시술력으로 보다 효과적인 제;모시술을 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