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털영구제모 큐앤에이

털영구제모 큐앤에이

털영구제모 는 레이저제모를 권장하는데요. 아무래도 일회성으로 털을 뽑거나 면도하는 것이 피부에 좋진 않으니 말이죠. 털을 뽑게 되면 모낭염에 걸릴 발생률이 높아지게 될 뿐만 아니라 모공이 늘어날 수 있어요. 잦은 면도와 강력한 화학 크림은 접촉성, 자극성 피부염을 일으킬 수 있어, 장기적으로 이용하기에는 부정적 측면들이 많이 있죠.

레이저 제모 털영구제모는 털의 기반인 모낭을 공격하여 점차적으로 털을 감소 시키는 과정이예요. 점차적으로 털이 줄어들기 때문에 계속해셔 털영구제모를 진행한다면 나중에는 면도갸아 아예 필요하지 않은 시점까지 도달할 수 있어요. 면도나 왁싱을 하지 않게 되기 때문에 더 이상 면도날과 화학크림에 시달리지 않아도 되겠죠?

털영구제모 를 계획했다면, 우선 털은 뽑지 않도록 하교우 면도도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시술 병원의 의료진이 피부상태 및 털 상태를 체크해야 하기 때문이죠.털영구제모 이런 확인이 이루어져야 어떤 레이저로 어떤 에너지 값을 매겨 적용할 것인지 개개인의 컨디션에 맞추어 시술을 진행할 수 있어요. 

이런 식으로 본인에게 알맞은 레이저와 에너지 값으로 시술을 진행해야 보다 좋은 결과를 볼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제모만을 중점적으로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곳에서는 시술전의 면도 및 시술후 쿨링케어까지 원스탑으로 진행하교우 있어 제대로된 털영구제모 시술을 받을 수 있다교우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