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음모레이저제모하면 따갑지 않나요?

음모레이저제모를 면도나 숱가위 등으로한번씩은 진행해 보셨을텐데요 해보셔서 아시겠지만 털이 굵고 억세서 아무리 면도를 바삭하더라도 거뭇거뭇 남아있기도 하고 숱은 줄겠지만 금방 자라와 올라오는 과정에서 간지럽고 따가운 느낌을 받으셨을겁니다 깔끔하게 제모가 안되는 부분도 있고 ㅇㅖ민한 영역이다보니 잦은 면도는 좋지 않거든용


조금은 익숙할 수도 있는 왁싱이란 방법도 잇지만 이것도 경험해본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인그러운헤어라던지ㅡ러블모낭염같은 문제점이 한 두가지가 아니겠습니다 아픔도 장난 아니랍니다 +_+ 그래서 여성 비키니 제모를 깔끔하게 가기 위해선 음모레이저제모가 답이랍니다.

음모레이저제모는 생각보다 민망하지 않다고 말할 수 있는데여 우선 속옷을 벗지 않고 본인이 입고있는 속옷을입고 진행ㅎ며 삼각형라인이 되는 안쪽 1cm과 바깥족 도를 가볍게 정리하는거라 생각하시면 되세요. 워낙 많이 하는 제모중 하나이기도 해서 그리 거부감은 들지 않을거예요.

또한 동성의 의료진으로 시술이 진행 가능하여 시술 받을때에 부끄러움과 같은것들이 사라지지요. 음모레이저제모는 받아보면 아시겠지만 그리 오래걸리는 시술도 아니랍니다. 짧은시간 안에 끝나며 그에 비해 만족도는 굉장히 크지요. 운동 많이 하시는 분들이나 보디빌더 선수들은 매번 비키니도 입어야하고, 달라붙는 운동복들을 입어야 하기 때문에 더욱 관심있어 하시곤 해요.


음모레이저제모는 다른 레이저 제모와 마찬가지로 기본 6-7회 이상 필요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개개인마다 차이는 있지요. 실질적으로 보면 털들은 굵고 까만 털들이 제모에 유리하고, 손등에 있는 잔털들 같은경우에는 오히려 횟수가 더많이 필요 할 수 있어요. 참 의외지요?


음모레이저제모로 이번 여름 당당하게 수영복 입으시고 당당하게 놀아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