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여자다리털제모 맘껏코디할수있게

여자다리털제모 맘껏코디할수있게

노출이많아지는 계절인 여름철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아무래도 제일 고민인건 다리털이 아닐까싶어요. 여자다리털제모는 여름이되면 꼭하게되는것중 하나인데요. 

요즘에는 화장품가게나 편의점등에도 털을 제거하기위한 많은 제품들이 있어요, 또 요즘같은시기에는 물밀듯이 쏟아져나오기도하구요. 

많은분들이 집에서 여자다리털제모 하는 방법중에는 면도하는게 편하기도하고, 쉽게 구하고, 하는방법도 간단해서 하시는데, 그만큼 금방 털이 자라버리고, 또 왠지 더 두껍게자라는거같고, 자라면 또해줘야하는 번거로움이있는데요.

요즘에 많이 여자다리털제모 방법으로 찾는 방법중에하나가 레이저제모 인데요. laser제모는 단순히 일회성으로 털을 제거하는게아니라, 털이 생성되는 위치를 파악해서 더이상 자라지못하게하는방법이에요.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이라는 피부조직만을 파괴하기때문에 피부에 손상을 덜 주게되고요. 

털의 특성중에하나가 성장주기가 있다는것인데요. 털은 생장기-퇴행기-휴지기라는 주기를 가지고있습니다. 그래서 이중에서 생장기의 털을 공격하는게 레이저제모 인데요. 그래서 여자다리털제모 하시게된다면 평균 5회정도를 4주~6주간격으로 꾸준히 받으시는게 좋아요.

한두번 만으로도 확연한 차이를 느끼실수있지만, 레이저제모를 하는 이유는 털이 되도록이면 안자랐으면하는게 크니까요,. 꾸준히 여자다리털제모 시술받으시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실수있으실거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요즘에는 개인적인 공간이 중요하잖아요. 그렇기때문에 대기실이 따로 구성되어있는지, 시술실은 1인실인지 등도 꼭 한번 체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