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콧수염제모 강남역에서해요

  남자콧수염제모 강남역에서 해요  

많이 문의받는 부위중에 하나인 수염제모는 얼굴하반전체적으로 진행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유독 특정부위에만 털이 잘나서 부분부분적으로도 많은분들이 제모시술을 받으시는데요. 그중에하나인 남자콧수염제모는 트러블도완화되고, 면도하기에 너무 귀찮았던 부분까지 해소해주기에 인기일수밖에 없는것 같아요.

강남역 레이저제모하는곳에서는 세분화된 시스템으로 원하는곳만 수염제모할수있는데요. 그래서 남자콧수염제모 외에도 볼,턱 등 만 따로 진행할수있어요. 이렇듯이 강남역 레이저제모하는곳에서 확실하게 수.염,제.모 진행하기위해서는 무엇보다 얼마나 잘하는가, 전문적인가가 중요할텐데요.

남자콧수염제모는 인중쪽에 자라는 털이죠. 예전에는 수염이 멋이던시절이있었어서 일부터 기르는 분들도 있었지만, 사실 그건 중간중간 계속 다듬어줘야하고,만져줘야해요. 즉 어느것하나 관리가 아닌부분이 없다는것인데요. 그래서 기르다가 다시 면도해버리는경우도 많고요. 

남자콧수염제모를 레이저제모를 추천하는이유는, 하면할수록 점점 털의 양도 줄고, 털이 자라는 속도도 느려지기때문이에요. 레이저제모는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이라는 털주머니모양의 피부조직을 laser에너지가 공격해서, 파괴시켜서 털이 자라지못하게끔하는 방법이에요.

평균적으로 남자콧수염제모의경우 7회이상의 시술횟수가 필요해요. 시술은 약 5주~8주사이에 한번씩 받게되는데요. 그렇기에 자주 병원에 방문해야한다는 말도 되겠죠. 그렇기에 병원의 위치도 중요해요. 추천드리는 강남역 레이저제모하는곳은 지하철역입구 바로 앞에있기때문에 방문하기쉬워요.


빠른 상담 전화 02-553-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