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여자얼굴제모 잔털이신경쓰인다면

여자얼굴제모 잔털이신경쓰인다면

화장할때신경쓰이는것들이 잔털때문에 화장이 뜬다거나, 정리안된눈썹이나, 갑자기 눈에 띄는 인중에난털 등 일텐데요. 면도를 하고나면 그나마 괜찮아지는것같지만 털이 자라면 또 해줘야하고, 그렇다고 왁싱하기에는 너무 아플것같고.. 어떻게 여자얼굴제모 편하게 할수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요즘에 제모하는 방법중에 많이 하는방법이 레이저제모인데요. 여자얼굴제모 또한 역시 레이저로 시술할수있는 부위입니다. 다만 잔털이나 인중, 헤어라인등은 털이 얇기때문에 약한에너지로 여러번해야하기에 겨드랑이나 종아리같은 부위보다는 시술횟수가 조금더필요할수도있고, 아니면 오히려 덜할수도있죠.

즉, 개인마다 조금씩 다른 특성때문에 시술횟수나 효과가 빨라질수도,느려질수도있는데요.

그렇다면 여자얼굴제모 를 레이저로 할수있는곳은, 그리고 잘하는곳은 어디일까요?

앞서말씀드렷듯이 여자얼굴제모는 털의 굵기나 진하기등이 다양하기때문에 그에 맞는 레이저에너지를조절할줄알아야하는데요. 이런 상황에 맞게 컨트롤할수있으려면 역시 다양한 시술케이스를 경험해본 의료진이 믿음직할것같습니다.

그렇기에 헤어라인제모나 눈썹제모, 인중제모 등 여자얼굴제모 고민하고있다면, 어디서할까 찾고있다면 '제모'만하는 곳에서 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 요즘에는 가성비를 많이 따질수밖에없는데, 그렇기에 여자얼굴제모 라고해도 패키지 등의 상품을 통해서 효율적인 제모시술을 받을수있다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