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이마라인제모 깔끔하겡자연스럽게

이마라인제모 깔끔하겡자연스럽게

한낮에는 정말 여름이구나! 라는 생각이 저절로들정도로 점점 더워지고있죠. 여름이 되면 헤어스타일에도 변화를 주게되는것같아요. 시원하게 머리를 묶거나, 올림머리를 하거나 하고싶은데, 이마라인이 이쁘지않아서 주저하게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럴땐 자연스러운 이마라인제모를 추천해드리고싶어요.

이마라인제모는 흔히 헤어라인제모라고해서, 여성분들이 많이 하시지만, 남성분들도 요즘에 많이 하시더라구요. 왁스등으로 머리를 만지는데, 라인이 정돈되지않아서 왠지 스타일이 안산다거나, 깔끔해보이는 인상을 원하신다면 탁월한 선택이 될거에요~!

이마라인제모 하는 방법으로 대표적인 방법을 말해보라고하면 왁싱과 레이저제모를 들수있습니다. 요즘에는 왁싱도 많이하시죠. 한번에 라인이 정리되니까 빠른시간안에 할수있다는 장점이있지만, 다시 털이 자라면 또해줘야하기도하고, 어떻게보면 너무 깔끔하게 떨어져서 부자연스러워보이기도 한다고하는데요.

반면에 레이저시술로 이마라인제모를 하면 왁싱보다는 시간이 걸린다고 할수는있겠지만,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분들께는 딱 맞는 방법이라고할수있어요. 레이저제모는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을 없애서, 점점 털의 양을 줄여나가는데, 이마라인에도 마찬가지로 점점 자연스럽게 라인이 잡혀들어가니까요.

평소에 M자이마,좁은이마,지저분한 잔머리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다면, 이제는 이마라인제모로 깔끔하고 자연스럽게, 시원한 여름을 보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