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음모레이저제모 편하게받을수있을까?

음모레이저제모 편하게받을수있을까?

제모가많이대중화된만큼 원하는부위도많아지고 이것저것 알게되는것도 많아지지요. 특히 브라질리언제모는 관심도가 높은만큼 미리 알아보고 시작하는게 좋을거같은데요. 속옷모양의 비키니라인을 시작으로 음모, 회음부, 항문, 남성분들은 음낭(성기)까지 진행이됩니다. 그중에서 기본적으로 하게되는부위가 음모레이저제모 이구요.

음모레이저제모는 요즘 수영복이나 비키니, 혹은 속옷등을 입기위해서 많이 진행하기도하고, 또 미용적인 부분뿐만아니라 개인의 위생적인 부분이나 건강을 위해서도 많이 진행하기때문에 잠깐 망설이다가도 마음먹으신 분들은 바로 시술을 받으시더라구요.

음모레이저제모의 시술타입에는 두가지가있는데요. 첫번째로는 올누드- 모든털을 다 제모하는방법이에요. 두번째로는 어느정도의 모양을 남겨두고 진행을하는방법이에요. 원하는 모양이나 크기정도를 정하고 시술을 진행하죠 

우리몸중에서도 예민한부위기때문에 사전에 잘알아보고 진행하시는게 좋다고하는것은 음모레이저제모가 시술하기 쉬운부위는 아니기떄문인데요. 부위자체의 피부톤도 어둡고, 털도 억세기때문에 레이저의 에너지를 잘 조절해야하고, 또 무엇보다 동성의 의료진이 진행하는지도 꼭 알아봐야겠죠? 

음모레이저제모는 한두번만에 끝나는시술은아닙니다. 2차성징 후 털이 자라기때무넹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받기에 꽤 시술횟수를 오래받을수도있는데요. 도중에 그만두거나 텀을 오래하면 효과를 크게 볼수없다고하니, 정해진 시술간격을 잘 지켜서 받으시면 좋을거같아요.

털이 많지않다면 5회정도로로 만족할수있지만, 평균적으로는 7회이상 받는다고하는데 그래서 1년 패키지등의 효율적인 제모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다고합니다.  하의를 탈의하고 시술을 받아야하는만큼 프라이빗한 환경이 중요하겠죠? 음모레이저제모 알아볼때 대기실이 독립적으로 마련되어있는지, 1인시술실인지 체크해보시구 결정하시길 바라요~!